티스토리 뷰



FIFA Ballon d'Or(피파 팔롱도르상) 3회 수상자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150년 이상의 역사를 갖는 최고 수준의 럭셔리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의 홍보대사가 되다!


  태그호이어(Tag Heuer)는 다양한 스포츠와 셀러브리티 홍보 대사를 통해서 최고 수준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만들어 가고 있다. 명품 시계 시장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태그호이어의 이런 선택은 2014년 4월 축구계의 슈퍼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새롭게 합류 되면서 더욱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FIFA 발롱도르(FIFA Ballon D'OR)는 매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활약을 보여준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프랑스 축구 매거진이 수상해 왔던 권위있는 상인 발롱도르와 FIFA가 수여하는 FIFA 올해의 선수상이 하나로 통합된 것이 바로 'FIFA 발롱도르'로 2010년부터 수여되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011년과 2012년에는 2위로 남성 선수 부문을 수상하였고, 2013년(2014년 1월 시상)에는 1위로 FIFA 발롱도르를 수상했다.




  현재 태그호이어 홈페이지(UK)를 접속하면 'TAG HEUER AMBASSADOR' 항목에서 태그 호이어에 새롭게 합류한 크리스티아노 호날도의 모습과 기사를 확인할 수 있다.


TAG HEUER HOMEPAGE



  '태그호이어(TAG Heuer)'라고 하는 명품 워치 브랜드와 '호날두'라고 하는 축구계의 명품 스타(탑 플레이어)와의 만남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커다란 이슈일 것이다. 특히, 호날두의 두터운 팬층이나, 태그 호이어 브랜드 매니아 들에게는 이 두 명품의 만남(join)은 관심 그 이상의 의미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도가 태그 호이어와 만나, 스포티하면서도 명품의 럭셔리함을 유지하는 와치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과연 어떤 모델로 태그호이어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매력을 동시에 남아냈는지 이번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자!





  가장 먼저 소개할 모델은 '칼리버 36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43mm'이다.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클래식 까레라의 스포티함을 잇는 모델이다. 독특한 2개의 스케일로 구성된 다이얼은 빈티지 호이어 스톱워치에서 영감을 받았고, 크로노그래프는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이얼 가장자리 스케일을 새롭게 디자인하였다.


  다이얼 내부 역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하여 '선레이(sunray)' 효과를 주었고 이중 컬러톤으로 제작된 다이얼이 특징이다.




  위에서 소개한 태그호이어 홈페이지에 소개된 크리스티아노 호날도가 착용한 모델이 바로 '칼리버 36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43mm'인 만큼 이번 태그 호이어와 호날도의 만남을 가장 상징적으로 표현해주는 대표 모델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칼리버 36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43mm'는 여러 개의 스몰 세컨드 창과 36,000번 진동하는 칼리버 36 무브먼트를 탑재하였으며, 한 번의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크로노그래프를 0점으로 빠리게 리셋하는 플라비백 기능이 추가되었다.


  특히, 케이스의 측면과 외부 케이스 혼(horn)의 가장 윗부부분은 무광으로 처리하여 이와 대비되는 유광 스틸을 적절히 매치하여 스포티함과 세련된 아름다움의 조화를 이루어냈다.

관련 정보 더보기






  두번째로 소개할 태그호이어의 워치 모델은 '까레라 칼리버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이다. 


  클래식한 숫자 인덱스와 심플한 크로노그래프 카운터가 돋보이는 모델로 태그호이어가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남성 컬렉션'의 진수를 담아내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심플한 3개의 카운터 그리고 로즈 골즈 소재의 시간, 분 핸즈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까레라의 아이콘인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잘 담아내고 표현했다.


  2010년 출시된 첫번째 자사 무브먼트인 '칼리버 1887'을 탑재하여 기술적인 완벽함 또한 갖춘 모델이 바로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이다.

[관련 정보 더보기]





  까레라 마이크로투르비옹 s는 시계 자체로도 세계 최초이자, 세계 최고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에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라고 하는 축구계의 최고 스타와 함께한 만큼 더욱 멋진 시너지를 보여준다.


  까레라 마이크로투르비옹은 태그호이어가 100퍼센트 자체 설계, 개발, 제작한 최초의 고주파 듀얼 투르비옹이다. '투르비옹'이란 중려게 의한 시간 오차를 최소화시켜주는 메커니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수동, 오토매틱, 키넥틱 구동과 다른 투르비옹은 그 자체만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워치로 인정받는다. 그런 투르비옹에 태그호이어의 기술력이 함께 한 만큼 최고의 워치라고 할 수 있겠다!




  태그호이어는 까레라 마이크로투르비옹 s를 통해서 하나의 타임피스 안에 크로노그래프와 투르비옹이라는 궁금의 컴플리케이션 기술을 통합시켜 전무후무한 혁신을 완성한 것이다. 4Hz 레귤레이터로 분당 1회 회전하는 고속 투르비옹과 50Hz 레귤레이터로 분당 12회 회전하는 혁신적인 투르비옹이 '동시에 장착(듀얼)'되어 속도, 정밀도, 정확성면에서 단연 최고인 크로노그래프가 탄생한 것이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마이크로투르비옹은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듀얼 투르비옹이자, 5초에 한 번 회전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투르비옹, 정밀 시간 계측을 위해 설계된 세계 유일의 듀얼 투르비옹, 마이크로 그래프처럼 1/100초까지 시간을 측정해 게시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듀얼 투르비옹, "공인 가능한" 크로고 그래프를 제작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듀얼 투르비옹이다.

[관련 정보 더보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태그호이어 모델은 '모나코 24 칼리버 36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0.5mm'이다.


  수많은 레이서들을 흥분시킨 최고의 레이싱 코스 모나코를 기리며 탄생한 모나코가 최첨단의 기술과 만나 모나코 24 칼리버 36 크로노그래프로 탄생했다. '세계 최초의 사각형 방수시계인 모나코'의 정통성과 모나코와 스티브 맥퀸이 조우했던 '르망 24 내구 레이스 대회'가 만나 탄생한 모나코 24 칼리버 36 크로노 그래프는 진정한 모터 레이싱 시계로의 모든 매력을 담고 있다.

[관련 정보 더보기]




    지금까지 소개한 태그호이어의 워치 모델은 하나 같이 '최고' 그리고 '최초'라는 수식어를 갖기에 충분하다. 그만큼 워치 하나 하나가 갖고 있는 매력은 이미 '태그호이어(TAG Heuer)'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해주는 중요한 기반이 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태그호이어가 명품 시계 브랜드로 인지되는 이유가 된다.


  그런 태그호이어의 워치 모델에 '크리스타아노 호날두'라고 하는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가 함께 하면서 새로운 그리고 보다 멋진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호날두가 차고 있는 태그호이어의 시계는 더욱 멋진 이미지와 브랜드를 위해서 보다 대중적으로 다가올 수 있을 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