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Fashion

갖고 싶은 TUMI 위시리스트

세아향 2015. 1. 16. 20:58


지난 글('남자를 멋스럽게 만드는 브랜드 TUMI와 함께 하자')을 포스팅하고 몇시간동안 열심히 'TUMI(투미)' 홈페이지를 검색했다. 나에게 딱 필요한 제품... 한번 구입하면 두고 두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니까.





이전 글에서 투미 앰배서더 3기 모집에 대한 소식과 세일 정보(20~30% 세일)를 소개했는데, 이후 투미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그 외에도 '#MYTUMIWISH'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었다. 투미(TUMI)제품에 대한 정보를 위해서 투미 홈페이지를 방문하기도 하지만 이런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얻기 위해서도 자주 투미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될 듯 하다.


투미 홈페이지




TUMI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얻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TUMI FACEBOOK FAN PAGE(투미 페이스북)'을 활용해도 된다.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TUMI의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방문을 깜빡하고 있을 때도 TUMI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UMI Facebook




Tumi는 남성 제품 뿐만 아니라 여성 제품 그리고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필자의 시선을 끄는 TUMI 제품 중 하나는 '캐리어'였다. 설렘을 갖고 떠나는 기분 좋은 여행의 동반자가 바로 '캐리어'인데... 캐리어는 튼튼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서 색다른 매력을 사용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그런 점에서  현재 투미 홈페이지에 '메인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테그라라이트맥스 컬렉션'과 '알파브라보 컬렉션'은 기분 좋은 여행을 위한 필수품인 동시에 두고 두고 사용해도 만족도가 높은 캐리어임에 틀림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테그라라이트맥스(Tegra-Lite Max)는 크기에 따라서 3가지 종류로 구분된다. 투미 테그라라이트 맥스는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현대적인 하드케이스 여행 캐리어(여행가방)이다. 특히, 색상도 총 4가지(차콜, 발틱, 그래파이트, 선라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하드케이스 타입의 캐리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캐리어가 '투미 테그라 라이트 맥스'가 아닐까 생각들었다.







만약, 하드케이스 타입의 캐리어가 있는 분이라면 '투미 알파브라보 컬렉션'을 추천한다!


 

투미(TUMI)의 알파브라보 컬렉션은 캐리어 뿐만 아니라 위 사진에 보이는 백팩(backpack) 시리즈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컬렉션이다. 사실 필자도 TUMI 제품 중 소장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투미 알파브라보'컬렉션 중 하나인 'Lejeune Backpac Tote'이다.


TUMI ALPHA BRAVO(투미알파브라보)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 중 'FXT 방탄나일론(FXT ballistic)'은 업계 최초로 방탄 나일론은 제품에 적용시켰으며, 독특한 조직구조와 특수 코팅이 적용되어 업계에서 품질이 가장 우수하고 가장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마모'에 가장 안전함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소재이다.





투미 알파브라보 컬렉션의 캐리어와 더플백을 조합한 위 제품은 여행 및 일상 생활 모두에서 탁월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이런 기능성은 물론이고 디자인 역시 굉장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많은 짐을 휴대시 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한 투미 아이템이다.






30~40대 멋쟁이 남성들에게 'TUMI'는 몇 안되는 명품 브랜드인 동시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멋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투미(Tumi) 브랜드를 모르던 분들도 TUMI 제품을 직접 구경하거나 사용하면 금방 TUMI 브랜드의 팬이 될 정도로 디자인은 물론이며 기능성까지 겸비한 브랜드이다. TUMI 제품의 우수성은 차별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최고급 소재 그리고 엄격한 제조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표출되는 것이다.

관련 정보 : TUMI DIFFERENCE




TUMI 브랜드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다면 지금 바로 TUMI AMBASSADOR PROGRAM 3rd에 지원하자! 오늘(16일)까지 모집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에게 TUMI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위해서 TUMI 제품에 대한 매력과 투미 엠베서더 3기 모집 소식을 공유해 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