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서 여유를 즐기고 싶거나, 회사에서 미팅 또는 만남을 위해서 그리고 뭔가 깔끔한 것이 떠오를 때... 우리는 '커피 전문점'을 찾게 된다. 커피 매니아라고 해도 맨날 '아메리카노'와 같이 대중적인 커피 메뉴를 마시다보면 가끔씩은 색다른 무엇인가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또,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더욱 '커피 전문점'을 찾았을 때,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이라서 메뉴 선택에 있어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그런 분들에게 딱 맞는 '커피 전문점'이 있으니... 바로, '탐앤탐스'이다. 




  맛있는 프레즐을 다양한 종류로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탐앤탐스'가 다른 커피 전문점과 차별화된 특장점인데... 거기에 추가로 '신메뉴 음료'가 다른 커피 전문점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는 점 역시 탐앤탐스의 차별화된 특장점이다.





  요즘같이 봄 치고는 다소 쌀쌀한 날씨... 즉, 봄을 시샘하는 마지막 추위인 '꽃샘추위'에는 따듯한 음료가 생각난다. 그렇다고 맨날 마시는 커피는 매력이 없다고 생각되면... 탐앤탐스 신메뉴인 '군고구마 라떼'를 추천한다.





  군고구마라떼는 엄청나게 화려한 토핑을 갖고 있는 음료도 아니고, 다른 커피 전문점에서도 볼 수 있는 대중화된 음료도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겨울'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인 '군고구마'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아낸 만큼 쌀쌀한 꽃샘추위에 따듯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음료라는 생각이 든다. 탐앤탐스 매장을 찾는 분들은 군고구마라떼 한 잔으로 꽃샘추위를 이겨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