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하면서...

사용하는 앱 스토어(App Store)는 무엇이 있을까?

>> 구글 Play 스토어, 삼성 GALAXY Apps 그리고 SK텔레콤 T store(티스토어)



구글 Play 스토어의 경우... 안드로이드(Android)의 기본 앱 스토어니까 좋든 싫든 사용할 수 밖에 없고!

삼성 GALAXY Apps의 경우...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몇몇 기능(서비스, 앱)을 GALAXY Apps으로 배포하니까!

이런 상황에서 SK텔레콤의 'T store'는 가장 적게 사용하는 앱 스토어이다.


그런데 최근 T 서비스 관련 내용을 살펴보다가 SKT관련 앱(서비스)를 설치하면서 T스토어에 오랜만에 접속하였는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리뉴얼되어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티스토어(T store) 실행 아이콘도 플랫(flat)하게 변경되더니 실행하는 첫 화면 역시 플랫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좋다!


개인적으로 이통사 앱스토어 가운데 가장 오래 그리고 가장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는 앱스토어가 'T스토어(t store)'라고 생각할 때... 이런 리뉴얼은 보다 긍정적인 모습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T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을 때의 모습이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기존 T 스토어의 이미지보다는 훨씬 좋게 느껴졌다.






티스토어(T store) 역시 다른 앱 스토어처럼 게임, 앱과 같은 서비스(카테고리)는 물론이고 eBook이나 영화, TV 방송도 제공하고 있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앱스토어이다.



앱 스토어란 것이 예쁘거나 화려할 필요는 없다. 실제 사용성 측면에서는 보다 다양한 앱(서비스)를 담고 있고,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면 된다. 하지만 옛말에 '예쁜 떡이 맛도 좋다'고 하지 않았다. 기존 티스토어(T store)보다 현재 리뉴얼된 티스토어(T store)의 디자인이 요즘 추세에 잘 맞는 모습인 것은 분명하다. 그런 측면에서 보다 티스토어 접속시 느껴지는 만족도는 높아질 수 밖에 없고, 보다 많은 분들이 T 스토어에 접속하여 보다 다양한 앱(서비스)을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 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