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 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m plus)


SK텔레콤 가입자 중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T 프리미엄 플러스'를 추천한다. 그 이유는 매달 최신 영화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기 때문이다. 




통신사(이통사) 앱 가운데 이렇게 자주 그리고 많이 사용하는 앱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만큼 자주 그리고 많이 사용하는 앱이 바로 'T 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m Plus)'이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iOS인 '아이폰'으로 변경하면 아쉬운 부분 중 하나로까지 여길만큼 'T 프리미엄 플러스'는 매력적인 서비스이자 앱이 맞다.


T 프리미엄(T프리미엄 플러스)에 대한 소개를 블로그에 담기 시작한 것이 벌써 1년은 훨씬 넘었을 듯 싶고, 소개 글의 양도 어떤 서비스보다 많다. 이유는 매달 T 프리미엄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이 너무나 매력적이기 때문에 'T 프리미엄'을 추천하는 것 외에도 해당 콘텐츠를 추천하다가 T 프리미엄 플러스가 자연스럽게 언급되기 때문이다.


이번 글 역시 '개훔방(개를 훔치는 방법)'이란 최신 영화를 T 프리미엄 플러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소개하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T 프리미엄 플러스'를 소개하는 것이다.





T 프리미엄의 5월 영화 콘텐츠 중 대표 영화는 '강남 1970'이다. 강남 1970은 '기어 VR로 동영상 보는 방법'에서 이미 봤으므로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T 프리미엄 플러스의 'MOVIE+'를 살펴보면...


강남 1970 뿐만 아니라, 쎄시봉,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개훔방), 존 윅 등이 '이 달의 Moive'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했다.


영화 '존 윅'의 경우도 지난 글('스타일리쉬한 액션 느와르! 영화 존 윅')에서 소개한 것처럼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영화이다.




그 중에서도 '개훔방(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개봉 당시 인기가 높았지만, 배급에 문제가 있었는지... 상영관이 적어서 많은 분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웰 메이드 무비'로 평가 받았었다. 그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T 프리미엄 플러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니 이 보다 좋은 소식이 또 있을까?





T 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서 쉽게 다운로드 받았으니 이제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재미있게 시청할 일만 남았다.




T 프리미엄 플러스는 SKT 가입자 중 LTE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하나의 서비스로, 다양한 영화 콘텐츠는 물론이고, 만화(코믹)과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엄선하여 추천 및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달에 1~2번 정도 접속하여 관련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데, SK텔레콤 이통사 앱 가운데 '멤버십'관련 앱만큼 사용 빈도도 높고, 추천하고 싶은 앱(서비스)임에 분명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