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체험단이라고 하면 '신제품'에 대한 빠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떠올린다. 그런데 이 신제품이 '따끈 따끈'한 것은 기본이고... '맛있다'라고 하면 어떨까? 도미노 피자에서는 신제품이 발표되면 항상 맛있는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데... 필자 역시 좋은 기회로 '맛있는 체험'을 할 수 있었다!

  '맛있는 체험'을 통해서 만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은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이다. 히든엣지라고 하면 이미 '갈릭 히든 엣지'를 통해서 어느 정도 엄선된 맛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던 필자였지만 이번에는 '갈릭'대신 '스위트'라고 하니 뭔가 더 달콤하고 맛있는 상상이 떠오른다.

  힘든 한주를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어느 금요일 퇴근길...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해 준 고소하고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를 지금 만나보자!




  'WE KNOW THE PIZZA'라고 큰 글씨로 쓰여있는 피자 상자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우리는) 피자를 알고 있다'라는 의미는 요즘 도미노 TV CF에 등장하는 '마스터'라는 것에 대한 표현을 딱 한 문장으로 너무 잘 보여준다.




  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SCAN)해보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출시에 대한 안내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이번에 출시한 '스위트 히든엣지'는 총 3종류로... 스위트 히든엣지, 갈릭 스위트히든엣지, 하와이안 스위트히든엣지이다. 




  도우의 끝 부분인 '엣지'에 숨겨있는 맛의 비밀이 바로 '히든엣지'의 특징인데... '스위트(Sweet)'라고 하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추가되어 '히든엣지'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낸 것이 바로 '스위트 히든엣지'피자이다.




  도미노피자는 '맛'뿐만 아니라 '배달'도 꼭 빠지지 않고 칭찬하고 싶은데... 배달되어 온 저 피자 상자가 따뜻한 상태 그대로 유지되어 '매장'이 아니라 집에서도 매장에서 즐기는 것처럼 피자의 맛을 제대로 지켜주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전화로 예약주문을 하는 경우 그 시간에 꼭 맞게 배달되는 것도 도미노 피자의 특장점 중 하나이다.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기로 가득한 박스를 열자 모습을 드러낸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이다. 망고를 가미하여 매콤달콤한 특제 핫 소스 위에 페리페리 치킨, 수제 그릴드 소시지를 올리고 체다치즈와 크림치즈를 믹스하여 만든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크림치즈 무스로 마무리!

  이것이 바로 스위트 히든엣지인 것이다!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에서 매력 포인트인 '히든엣지'부분을 자세하게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히든엣지를 더욱 맛깔스럽게 보이게 하려는 듯 대각선으로 잘라놓은 모습이 일반 피자의 잘라진 모습과는 사뭇 다르게 보였다.



 
  '히든엣지'의 숨겨진(hidden) 속을 살며시 살펴보니... 위 사진처럼 고구마무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런데 일반 '고구마무스'를 사용했다면 그들이 'WE KNOW THE PIZZA'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없는 법! 왜냐면 이미 '고구마무스'를 엣지 부분에 사용한 피자가 있으니까...

  스위트 히든엣지의 '고구마무스'에는 밤, 호두, 아몬드등 견과류가 첨가되어 씹히는 맛과 함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런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와 함께 엣지 속에는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전통 치즈인 '까망베르 치즈'까지 들어있으니... 엣지가 매력적인 피자가 바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이다.




  사실, '엣지'부분이 맛있으면 보너스를 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은 것은 맞지만... 그래도 피자 하면 역시 '도우와 토핑'이 메인이 아닐까.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에 사용된 토핑만 살펴봐도 '맛'이 느껴지는데... 쫄깃한 육질의 닭다리살을 24시간 매콤한 맛의 페리페리 소스에 절여 구워 낸 '페리페리 치킨'을 시작으로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수세 소시지, 체다 치즈와 크림치즈 그리고 파슬리를 믹스하여 만든 크림치즈무스 거기에 멕시코산 매운고추 '하바네로'와 상큼한 망고를 가미하여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망고하바네로 소스'까지 스위트 히든 엣지를 평범하지 않은 '맛의 향연'으로 이끌어주는 다양한 토핑이 가득하다.




  거기에 도미노 피자의 '얇은 도우'로 고소하면서도 토핑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고 있으니... 피자 1조각이면 '느끼함'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도미노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에서는 그런 것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필자 역시 단숨에 3조각을...




  다양한 토핑들이 하나하나 잘 구워져서 추가된 모습이 더욱 피자를 맛있게 보이도록 한다. 특히, 토핑으로 사용된 페리페리 치킨과 수제 소시지는 불에 잘 익혀진 모습이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돌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다.



  맛있는 체험단으로 만난 도미노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그렇게 사진 몇장을 남긴채 10여분만에 모습이 사라졌다. 그만큼 맛있고 따뜻한 피자의 느낌이 너무 좋았다는 것이다.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가 갖고 있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피자'를 좋아하게 만드는 맛이 아닐까 생각한다.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