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 휴대용 기기가 증가하면서 이어폰의 활용도 역시 증가하고 있다. 외부에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소리의 매력을 느끼기 위해서는 어떤 것보다 '이어폰'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그 중에서도 10만원 내외의 이어폰 제품은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이어폰 가격대가 아닐까 생각한다.


10만원대 이어폰을 구입하는 사용자도...

괜찮은 사운드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괜찮은 디자인에... 괜찮은 브랜드 이미지를 원한다.


수십만원짜리 고가의 명품 이어폰을 구입하는 사용자만 이런 것에 민감한 것은 아니다. 단, 10만원 내외라고 하는 '가격 절충안'을 갖고 있으니 어느 정도 '괜찮다'라고 하는 기준이 고가의 명품 제품보다는 낮을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깐깐한 기준에서 여러가지 제품 요소를 비교 분석하여 구입한다.



수디오(sudio) 제품은 이미 지난 글('sudio Vasa Rose Gold Black 개봉기 및 사용기')에서 소개했다. 소개 후 약 한달간 꾸준히 사용하면서 느낀 수디오 제품의 특징은 '10만원 초반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며, 음질(사운드 품질)에서도 가격 대비 괜찮은 성능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이후 sudio 측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안내 메일을 수신했고, 관련 제품을 체험 및 리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서 이번 글에서는 sudio의 첫번째 블루투스 이어폰인 'Sudio VASA BLA'를 소개하려고 한다.




sudio Vasa BLA - Rose Gold White 제품의 모습이다. sudio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sudio 홈페이지


참고로 이 글을 보는 오늘(2015년 12월 14일)까지 sudio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신년(new year) 행사가 진행되는데 총 32%의 할인(TAX Free + 15% 할인)에 추가로 무료 Gift Package(4500원)을 제공하는 코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1. 기한: 2015-12-11 (금요일) ~ 2015-12-14(월요일)

2. 코드: gift32fromjustin

3. 혜택: 총 32% 할인(TAX FREE + 15%) + 무료 Gift package (4500원)

 

* 특별 코드를 사용하여 먼저 주문한 100명에게  gift packages 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선착순 100명 에게 무료 제공이지만,   한국 에서 오는 하루 판매가 1~3 ,  주문하면 모두 선물상자를 받을 수 습니다.

 

* 제품 의 숫자를 같게하여 gift package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제품 2개 주문 -> 2개 gift packages 

제품 3개 주문 -> 3개 gift packages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www.sudiosweden.com

------------------------------------------------------------------------------------------------------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Sudio Vasa BLA를 비롯한 Sudio 제품 구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sudio 제품은 애플 디자인과 상당 부분 닮은 점을 찾을 수 있다. 특히, 화이트와 로즈골드의 조합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깔맞춤(색상 조합)'이라는 측면에서도 여느 제품과는 다른 매력을 찾을 수 있다. 필자 역시 현재 사용 중인 아이폰 6s 로즈골드와의 색상 조화를 위해서 Sudio Vasa BLA 선택시 로즈골드 화이트 모델을 선택했다.




sudio Vasa BLA는 현재 위에 보이는 것처럼 총 4가지 컬러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23,000원인데... 앞에서 이야기한 할인 쿠폰 번호를 이용시 10만원 이하로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 공식 웹사이트 구입 비용은 123,000원인데 할인코드 사용시 약 83,640원에 구입 가능




제품 디자인은 물론이고, sudio는 패키지 디자인 역시 굉장히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VASA BLA를 개봉했다.





sudio Vasa 개봉기에서 소개한 패키지 구성과 동일하다. 




다른 악세사리는 필요 없고... 가장 중요한 SUDIO VASA BLA 제품(블루투스 이어폰)만 개봉해도 된다!




블루투스 이어폰인 만큼 자체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충전 케이블이 필요한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microUSB 케이블이 기본 제공된다. 길이가 짧은 케이블을 제공하므로 휴대가 조금 더 편리하다.




포장된 모습의 Sudio Vasa BLA이다. 케이블이 짧으니 전체적인 크기 역시 작아 보인다. 블루투스 이어폰 가운데 신호 수신과 배터리 때문에 다소 크기가 커서 불편한 제품이 있는데... Vasa BLA는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에 크기도 작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Vasa BLA의 매력은 귀에 꼽는 이어폰 크기가 유선 이어폰과 동일하다는 것이다. 그 부분이 크고 무거우면 귀에서 자꾸 빠지거나 착용감이 나쁠 수 밖에 없는데, Vasa BLA는 기존 Vasa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서 유선 이어폰처럼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에 로즈골드컬러... 예쁘다!




펼친 모습이다. 컨트롤러와 배터리(신호 수신)부분이 양쪽에 대칭되게 위치하고 있다. 목에 거는 부분은 단순히 케이블로 되어 있다. 제품 자체의 크기나 굵기, 무게 모두 심플 그 자체이다. 개인적으로 컨트롤(조작부, 버튼)이 조금 크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양쪽 대칭적인 모습 때문인가라는 생각도 들었고, 어느 정도 용납(?) 가능한 디자인과 크기였다.





조작 버튼은 생각보다 단단한 키감을 보여주며 조작에 있어서는 불편하게 느껴졌다. 참고로 Vasa BLA에는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위에 보이는 3개가 전부이다. 그 흔한 전원버튼도 없고 페어링 버튼도 없다.




Sudio Vasa BLA의 전원 버튼은 '재생/멈춤'버튼으로 3초 이상 누르고 있으며 켜거나 끌 수 있다. 또한 페어링 역시 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붉은 색 LED가 점등하며 페어링 가능한 상태가 된다. 




음질은 딱 10만원대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수준이다. Vasa BLA를 음질 때문에 지적하거나 칭찬하는 일은 없이 딱 평범한 10만원대 제품의 음질이다. 하지만 Vasa BLA는 디자인과 컬러, 크기 등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심지어 앞에서 제시한 '할인쿠폰'을 이용한 구매 방법을 선택하여 8만원대에 구입했다면 10만원 중후반대 가격의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훨씬 높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반값에 그 정도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sudio Vasa BLA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을 좋아하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주머니에 휴대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이다. 거기에 아이폰 사용자라면 sudio 제품 컬러(색상) 그 자체가 굉장히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sudio 홈페이지(쇼핑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이 글에 소개된 Vasa BLA는 suido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서 체험 후 작성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