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기분좋아요~'라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가장 큰 모습이 바로 '웃음'이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라는 옛말처럼 웃음은 자신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 까지 기분좋은 일이다. 웃음이 꼭 '박장대소'는 아니다. 최근 인기 있는 웃음은 소리없이 웃는 '눈웃음'이다.

  하하~호호~ 어떤 소리도 나지 않고 눈으로만 웃는 '눈웃음'은 하나의 매력포인트로 인기가 많다. 특히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데에는 이보다 좋은게 없을 정도이다.

  특히, 눈웃음 하나로 많은 팬들을 얻은 스타들도 있다. 환한 미소와 함께 반달모양의 눈웃음을 보면 미남미녀도 평소보다 2~3배는 더 아름답게 보인다. 이번 포스트에서 눈웃음하면 떠오르는 눈웃음의 지존들을 만나보려고 한다.



   눈웃음 한방이면 끝, 눈웃음의 지존... 이효리
  눈웃음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려주기 시작한 스타가 이효리이다. 그녀의 눈웃음 포인트는 바로 '반달눈'이다. 웃을때 눈이 반달모양으로 감겨서 웃는 모습이 최고의 매력. 1979년... 31살!!! 그녀의 31살 나이도 눈웃음 한방이면 싹 잊혀진다.

  이효리의 눈웃음이 얼마나 인기가 있으면, 여성들이 제일 싫어한다는 눈가의 '주름'도 인간적이고 예쁘다는 칭찬까지 듣고 있다. 보통 여자의 눈웃음은 여자들이 싫어하는데...이효리의 눈웃음만큼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좋아한다.


   눈웃음 한방이면 끝, 눈웃음의 지존... 캐서린 모리스
  캐서린 모리스? 그녀의 이름을 듣고 얼굴이 떠오르지 않는 분들이 많을 수 있다. 영화보다는 '드라마'에서 모습을 많이 보인 배우라서 미드 '콜드케이스'에서나 얼굴을 볼 수 있다. 나이를 잊게 만드는 세계 최고의 눈웃음 미녀 캐서린 모리스. 국내 지존이 '이효리'라면....세계적 지존은 '캐서린 모리스'이다. 69년생으로 41살의 나이지만 정말 그녀의 눈웃음 세계 최고이다.


   눈웃음 한방이면 끝, 눈웃음의 지존...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에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녀, 티파니. 소녀시대의 1집 활동때 안무실수로 많은 구설수에 올랐던 그녀이지만 눈웃음 한방에 모두 '귀여움'으로 받아들여졌다.

  특히, 아무것도 모른다는 그녀의 눈웃음은 소녀시대의 팬들을 유지하는 커다란 매력포인트이다. 처음 소개한 눈웃음의 달인급 스타, 이효리에 버금가는 인물로 떠오를 정도로 티파니의 눈웃음 파워는 최고급이다.


 
   눈웃음 한방이면 끝, 눈웃음의 지존... 손호영
  눈웃음이 매력적인 스타가 꼭 '여자'만 있는건 아니다라고 말할 수 있게 해준 남자가 바로 손호영이다. 눈웃음은 여자들만의 매력이라는 점을 과감히 변화시킨 것은 GOD시절부터 유독 눈에 들어오던 그의 모습이다.

  잘생기고 몸좋은 남자 가수인 손호영의 가장 큰 매력은 '최고로 착하게 보이는...' 눈웃음이다. 싸움 좀 하고, 근육도 많은 그가 한번만 웃으면 '저렇게 착해보이는데...'라며 많은 소문을 잊게 만든다.

 
   눈웃음 한방이면 끝, 눈웃음의 지존... 오지헌
  개그 콘서트에서 '얼굴'하나로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개그맨이 바로 오지헌이다. 물론 '얼굴'은 그의 이름을 알려주는 계기가 됐을뿐 비트박스, 랩, 개그능력등이 기본이 되어서 인기를 얻은게 사실이다.

  오지헌이 가장 많이 떠오르는 것이 바로 눈웃음이다. 거침없이 웃어주는 환한 '눈웃음'한방이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따라서 웃게 만드는 최고의 웃음이다. 요즘 개콘에서 모습을 볼 수 없는게 너무 아쉽다.



  여기 소개된 스타들 외에도 손예진, 민선예, 믹키유천, 시아준수, 강동원, 정일우, 지현우, 서민정, 이나영등 기라성 같은 스타들의 눈웃음이 있다. 이런 스타들말고도 우리 주변에서 '눈웃음'이 예쁘면 인상이 좋고,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한다.

  꼭 눈웃음이 아니더라도 웃는 얼굴로 주말을 맞이했으면 한다. 이번 주 한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