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연휴 백화점에서 발견한 독특한 시선의 예쁜 운동화(스니커즈)가 있어서 하나 구입했다. 디자이너 제품으로 착용감이 좋고 디자인이 일반 운동화 브랜드와는 차별화되어 있어서 구입했다. 혹시 '슈콤마보니 스티커(SUECOMMA BONNIE  STICKER)' 제품을 찾는 분들이 계실까봐 간단하게 사진 정도만 공유한다.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는 2003년 척담점을 오픈한 후 약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디자이너 수제화 브랜드이다. 백화점 입점과 일본과 유럽 진출을 통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고, 현재 메인 모델은 위 사진에 보이는 '공효진'이다. 최근 연예인들이 입는 의류 브랜드나 신는 운동화 브랜드가 인터넷에서 유명한데... 슈콤마보니는 '공효진 운동화'로 알려져 있다.


슈콤마 보니 홈페이지















위 사진 속 제품은 '슈콤마 보니(SUECOMMA BONNIE, SCB)'의 스티커(STICKER)란 제품이다.


슈콤마보니 :: 스티커



유사한 컬러와 디자인(패턴)을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 자세히 살펴보면 좌우측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스니커즈(운동화)이다. 거친 느낌의 방모 소재 디자인에 트렌디한 와펜 장식을 보여주는 슈콤마보니 스티커는 하이탑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여성분들에게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좌우 다른 와펜 디테일, 인 사이드 지퍼 여밈으로 착화가 간편함 그리고 빠른 냄새 제거/항균 소취 효과가 우수한 DEO-CARE 소재와 습도 조절 능력 및 발냄새를 억제시켜주는 Orholite 소재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굽높이 : 4c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