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을 구입하기 위해서 여러군데 발품도 팔고 손품도 팔아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그런 열정이 조금은 시들해졌다. 뭐랄까... 출시 1~2주만 지나면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굳이 발품, 손품 팔면서 구입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다소 느긋한 마음이 생겼다고 할까? 그런 필자에게 '초심'을 찾게 해 준 이벤트가 있었으니 바로 'SKT 아이폰6s 로즈골드 컬렉션(SKT iPhone 6s RoseGold Collection)'이다. 




SK텔레콤 페이스북에 공유된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는 아이폰 6s로만 접할 수 있는 '로즈골드 컬러'에 대한 욕심이 있는 사용자라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이벤트(행사)였다. 특히, 당일 개통과 함께 경품까지 제공한다니 '아이폰 6s 로즈골드 컬러'에 욕심이 있던 필자 역시 관심을 갖고 볼 수 밖에 없는 행사가 바로 'SKT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이었다.


SK텔레콤 페이스북




SKT 아이폰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가 진행되는 T월드 카페 관철점의 모습이다. 이미 수십명의 예비 아이폰 6s 로즈골드 고객들이 수십명쯤 길게 줄을 서고 있었다.




SKT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의 핵심은 바로 '로즈골드(Rose Gold)'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아이폰 6s(iPhone 6s)'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스페이스 그레이, 샴페인 골드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로즈 골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아이폰6와 아이폰6s가 유사한 크기에 동일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 만큼 외관상 아이폰6s를 구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역시 '로즈골드' 컬러일 것이다.


즉, 아이폰6s에서 로즈골드 컬러가 매력적인 이유는 새로 출시된 컬러이면서 동시에 현재 아이폰 6s에서만 볼 수 있는 컬러이기 때문이다.






SKT는 바로 아이폰 6s의 '로즈골드'라는 포인트를 중심으로 'SKT 아이폰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SKT 아이폰 6s 로즈골드 컬렉션은 선착순 100명에게 로즈골드 컬러의 iPhone 6s 64GB 모델을 현장에서 구입 및 개통까지 제공하는 것이다. 행사가 시작된 8시 시점은 이미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도 iPhone 6s 로즈컬러 64GB 모델을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희소성에서도 굉장히 가치가 있는 행사였다.






행사를 위해 준비된 SKT iPhone 6s 64GB RoseGold 모델 100대의 모습이다.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은 지급된 번호가 호명되면 입장하여 전시된 100대의 iPhone 6s 중 자신이 원하는 iPhone 6s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패키지(박스) 뒷면에 부착된 스티커에 따라서 SK텔레콤에서 준비한 iPhone 6s 출시 경품을 지급받는 것이다.


SKT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에서 지급되는 경품에 대한 정보는 SK텔레콤 블로그에 사전 공지되었다. 애플워치, 비트 바이 닥터드레 솔로2 골드, 스와로브스키 로즈골드펜, 슈피겐 iPhone 6s 로즈골드 케이스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었다.





경품 외에도 이른 시간 iPhone 6s 개통을 위해서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서 맛있는 케이터링과 음료도 무료로 제공하였다.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행복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SKT의 모습이었다.





SKT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 행사에 1호 개통자를 위한 '로즈골드 컬렉션 패키지'의 모습이다. 애플워치, 비츠솔로 와이어리스, 스와로브스키, 워커힐 패키징, 슈피겐 케이스... 정말 매력적인 경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서 SKT iPhone 6s 로즈골드 1호 개통자에게 제공하였다. 





SKT iPhone 6s 출시를 축하하러 'SKT iPhone 6s 로즈컬러 컬렉션' 행사를 방문한 영화배우 '윤소희'양의 모습도 보였다. 1호 개통자와 기념 촬영 후 셀럽 촬영이 진행되었다.




SKT iPhone 6s 로즈골드 컬렉션 1호 개통자 관련 이벤트가 진행되고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되었다. 필자 역시 갖고 있는 순서를 기다리며 준비된 케이터링과 음료를 즐겼다. 


그리고...







SK텔레콤으로 개통한 iPhone 6s 로즈골드 64GB 모델을 수령할 수 있었다. 오랜만에 매장 앞에 줄도 서보고 출시 이벤트 행사에서 참여해보면서 블로그 운영 초기 갖고 있었던 '초심'을 찾는 기회가 되었고, iPhone 6s 출시 행사를 참여하면서 신제품 개봉 및 사용에 대한 설렘도 느낄 수 있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