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은 혜택'이 생기면 우선 '나'부터 먼저 챙기게 된다! 필자도 '사람'이니까 이런 마음은 당연히 들 수 밖에 없다. 이번주 주말부터 가능한 '대박 혜택'이 있어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 사실 이 글은 다음주에 소개하려고 했는데 페이스북에 올린 관련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공유되고 있어 블로그를 통해서도 소개하려는 것이다.




필자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팬페이지 '세아향(세상의 아름다운 곳을 향해서)'에 소개한 SK텔레콤 멤버십 관련 기사이다. 블로그보다 페이스북 팬페이지가 보다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는 만큼 블로그에 소개되거나, 소개하기 이전에 빠른 정보 공유를 원하는 분들은 페이스북에서 '세아향'을 좋아요 하면 된다.


세아향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세아향'에 공유한 'SKT, 멤버십 혜택 강화.. 할인한도 등 상향'에 대한 기사(정보)가 약 1700명에게 알려졌고, 약 14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그 뿐만 아니라 댓글도 4개씩(?)이나 달렸으니 나름 인기 높은 정보임에 분명했다.




어떤 정보이길래 이렇게 사랑(?)받는 것일까?





아웃백을 50% 할인 받을 수 있고, 불고기 브라더스와 스파게띠아도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할리스 아메리카노 역시 오전에 50% 할인이 가능하니.... SK텔레콤 멤버십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주목'할만큼 매력적인 정보일 것이다.





이 글을 공개하는 오늘이 수요일... 21일이니까 아직은 SKT 멤버십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은 아니다. 위 이벤트를 보면 1월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아직 진행하지 않는 이벤트라고 해서 잊고 있을 필요는 없다. 왜냐면 워낙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인 만큼 이 글을 보는 지금 '예약'을 해야지 보다 편안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4일 토요일에는 스파게띠아나 불고기브라더스를 방문하면 50% 할인이 가능하며, 25일 일요일에는 아웃백과 스파게띠아가 50% 할인이다. 필자는 '아웃백'을 예약했다.


이번 주말 SK텔레콤 50% 할인 이벤트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브랜드의 매장 정보를 살펴보면...



스파게띠아(토요일, 일요일 50% 할인)

서울 명동성당점, 서울 광화문점, 서울 신도림점, 서울 가산 마리오아울렛점 [관련 정보 더보기]


불고기브라더스[토요일 50% 할인]

서울 강남점, 잠실롯데월드점, 코엑스점, 종로점, 은평이마트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왕십리역사점, 서울파이낸스센터점,

서울역사점, 서울대점, 서여의도점, 발산점, 목동점, 명동점, 가산마리오점 [관련 정보 더보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일요일 50% 할인] [관련 정보 더보기]





그 중에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경우는 SKT 멤버십에서 제외되면서 방문하기 어려웠던 매장(브랜드)인 만큼 이번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딱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물론 이벤트 기간(1월 24일 ~ 2월 17일) 이후에도 새롭게 SK멤버십 으로 상시 5~15% 할인이 가능하다.


SKT 멤버십을 통해서 새롭게 할인이 가능한 '대표 신규 제휴처'는 다음과 같다.




아웃백과 함께 빠리바게트(파리바게뜨)도 SKT 멤버십에서 제외되었다가 다시 포함되었다. 

.




이번 행사는 작년 5월 경에도 진행되었다. 'SKT 고객이라면 토요일에는 TGIF가 반값?! 찾아가자 페스티벌'이라는 글에서 작년 50% 할인 행사기간 동안 TGIF를 직접 방문하여 할인 혜택을 받았던 내용을 소개했다.



이번 주말 외식이나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스파게티아, 불고기브라더스, 아웃백을 방문한다면 SKT 멤버십 카드를 꼭 챙겨서 50% 할인 혜택을 받아보자!!!!


SKT 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