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자는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다. 물론, 스마트폰을 구입한 초기 2~3달은 케이스를 사용하려고 노력하지만, 그 이후가 지나면 보통 케이스를 벗겨내고 사용한다. 하지만, 주변을 잘 보면 이런 필자와 같은 분들은 찾아보기 힘들다. 왜냐면 스마트폰을 보통 구입하면 1~2년을 사용해야 하고, 그 동안 깨끗하고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 때문이다.

  사실, 이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한 동시에 케이스를 구입한다. 그러면 스마트폰은 어떤 스마트폰을 구입하는가 생각해보자. 가격적인 부분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보통의 사용자들은 '최신 스마트폰'을 선호한다. 즉, 출시한지 3개월 이내의 스마트폰 구입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그만큼 스마트폰의 출시 주기가 빨라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사용자들의 구입 성향을 생각해보면 최신 스마트폰의 케이스 역시 빨리 출시되어야 한다. 그래서 '알몸(?)'으로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이 없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가장 추천하고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바로 'SGP'이다. SGP는 스마트폰 관련 시장에서 이미 유명한 기업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보호필름'이며, 그 외에도 케이스와 같은 스마트폰용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SGP의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 역시 빠르게 출시하였고, 디자인(모습) 역시 추천할만해서 이렇게 포스팅해본다.


  필자가 사용 중인 '갤럭시 넥서스'의 모습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필자 역시 2~3달은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아직까지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 중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서 이렇게 알몸(?)으로 휴대하고 다니고 있다. 강화유리와 스크레치에 강한 케이스 덕분에 2개월 쯤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 아무런 스크레치(기스)가 발생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참고로, 이런 갤럭시 넥서스에 케이스를 구입해주기 위해서 지하상가나 악세사리 판매점을 찾은게 3~4번은 넘는다. 그런데 갤럭시 넥서스와 같이 비주력 제품의 케이스는 3~4개 정도로 선택폭도 적고, 디자인도 일반적일 뿐이다. 제품 보호라는 목적으로는 구입이 가능하지만, 예쁜 디자인으로는 구입하기 어려운 케이스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SGP스토어'에서 판매중인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인 'ULTRA HYBRID for Galaxy Nexus'이다.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두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는 모습이 지하상가나 여느 악세사리 판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케이스보다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부분은 직접 비교해보면 쉽게 알 수 있다.


  SGP 스토어에서 구입한 '울트라 하이브리드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이다. 당연히 가장 튀는 '엘로우-퍼플'색상의 케이스를 구입했다. 갤럭시 넥서스의 경우는 화면이 크고 제품 자체가 어두운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케이스는 이렇게 톡톡 튀는 색상도 잘 어울린다.



  울트라 하이브리드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이하, SGP 케이스라고 함)의 모습이다. SGP 케이스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 이번에 소개하는 갤럭시 넥서스용 역시 내부에 필름이 같이 들어있다. SGP 케이스를 구입하면 별도의 구입비용없이 유명한 SGP 필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겉 케이스를 벗겨내고 내부 제품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엘로우-포플(Yellow-purple)이라는 색상이 많이 튈 듯 하지만,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느껴진다. 사실 저 정도 튀어야 케이스를 착용했을 때 신선한 느낌을 받으므로 튀지만 추천하는 것이다.


  케이스 안쪽의 모습이다. SGP 케이스는 모두 일련의 제품번호가 있으며, 밖에서 보이지 않는 케이스 안쪽 면도 위 사진처럼 예쁘게 제작되어 있다. 일반적은 1만원대 제품과는 다른 마감을 보여주는 점이다.


  약간 아쉬운 것이 바로 '버튼 조작'부분이다. 보통 버튼 부분은 제품의 버튼을 바로 노출하는 케이스들이 많은데, 이번에 소개한 SGP의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경우는 버튼까지 만들어져 있다. 물론, 버튼을 조작하는데 불편해서 아쉽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조작이 너무 민감하여 더 잘 눌린다는 것이다.

  아무튼 디자인에서는 일체감을 주어서 좋지만, 예상하지 못한 버튼 조작이 발생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케이스 옆면을 보면 'SGP CASE ULTRA HYBRID'라고 음각으로 세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작은 부분이 제품의 디테일을 살려주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갤럭시 넥서스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결합한 모습이다. 갤럭시 넥서스의 경우는 전면에 버튼이 없이 화면으로만 되어 있어서 보라색(퍼플)이 그렇게 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블랙 화면이 커다랗기 때문에 튀는 색상이 전면에서는 테두리 정도만 보일뿐이다)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 넥서스의 뒷 모습이다. 뒷 모습은 '엘로우(노란색)'으로 톡톡 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단자 부분도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있는 모습이다. 저런 부분이 먼지가 유입될 수 있는데 케이스와 제품이 착 달라붙어 있어서 그런 부분이 조금은 안심이 된다.


  SGP 케이스인 '울트라 하이브리드'는 갤럭시 넥서스 케이스에 목 말라 있는 분(사용자)들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

  실제로 케이스 판매점을 찾아가보면 아이폰과 갤럭시S용 케이스만 즐비한 것을 알 수 있다. (요즘 갤럭시 노트용 케이스도 조금 늘긴 했지만...) 그만큼 갤럭시 넥서스와 같은 제품을 구입하는 분들은 자기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아서 구입한다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런 분들에게 'SGP스토어'라는 쇼핑몰을 추천한다.

  필자와 같이 블로그 리뷰어(얼리어답터)의 경우는 해당 케이스가 빨리 출시해야 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사진빨'이 좋아야 한다. 그런 점에서 SGP스토어는 다양한 케이스를 빠르게 만나는 동시에 만족도 역시 높았다. 그런 이유로 필자가 갖고 있는 다양한 모바일 제품의 케이스는 대부분이 SGP의 제품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