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타임 패러독스'의 원제는 'Predestination'이다. Predestination는 운명 또는 운명 예정설로 영화 '타임 패러독스'를 보다 잘 나타낼 수 있는 단어이자 영화 제목이라는 생각이 든다.

 

 

 

영화 '타임패러독스(TIME PARADOX)'는 2015년 1월 7일에 개봉한 최신 영화다. 15세 이상 관람가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야하거나 선정적인 장면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도 된다. 물론 폭력적인 장면도 영화 초반에 폭발신을 제외하면 영화 자체에서 '자극적인 장면'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런 점에서는 '가족 영화'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필자는 영화 '타임패러독스'를 혼자서 조용히 관람하라고 추천하고 싶다.

 

영화 포스터에 언급된 3번의 반전과 3번의 충격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영화의 몰입도가 높고 생각하며 봐야 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의 한 장면 한 장면을 꼼꼼하게 생각하며 관람해야하기 때문에 '혼자서 조용히 관람하라고 추천'하는 것이다.

 

 

 

.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문화 생활'을 '영화 관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육아를 시작하면서 '영화 관람'이 이렇게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는 요즘 필자의 '문화 생활'을 도와주는 서비스가 바로 'T프리미엄'이다. P2P나 토렌트와 같은 불법 다운로드가 아닌 'T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서 굿 다운로드로 최신 영화를 골라서 볼 수 있으니 이것 보다 좋은 서비스가 있을까라는 생각에 지금까지 블로그에도 다수 소개했었다.

 

그 중 '코메디 가족 영화 컬러풀 웨딩즈... 초강추!'라는 글에 소개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 역시 SKT의 T 프리미엄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관람했고, 높은 만족도를 얻어서 '초강추'라는 제목을 붙여서 소개했었다.

[관련 글 : 코메디 가족 영화 컬러품 웨딩즈... 초강추!]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역시 현재 T 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 글을 읽고 영화 '타임패러독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T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서 다운받아 관람하면 된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는 시간 여행(타임머신)을 다루는 영화이다. 하지만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나 내용(상황)은 그렇게 가볍지 않다. 과거에 발생한 사건을 발생 전의 과거로 시간 여행 후 해당 사건을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내용이 영화의 중심 내용이다. 물론 이런 내용은 '시간 여행'을 다루는 영화에서는 빠질 수 없는 내용이며... 시간 여행을 필요로 하는 이유 역시 이런 내용 때문이다.

 

내용만 놓고 '타임 패러독스'를 판단한다면 그냥 그런 영화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영화 '타임 패러독스'에 등장하는 '제인', '존', '템포럴' 그리고 '피즐 바머'라는 등장인물의 관계도를 생각하면 지금까지의 시간 여행 영화들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등장 인물의 관계가 바로 이 영화의 결론이며 가장 큰 매력이다. 그리고 영화에 푹 빠져서 이런 저런 상상을 하게 되는 부분 역시 등장 인물들과의 관계에 있다.

 

 

국내 개봉한지 두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T 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되는 영화라고 무시하거나 재미없는 영화로 치부될 만큼 영화 '타임 패러독스'는 저급 영화는 아니다. 에단 호크와 사라 스눅이라는 배우의 멋진 열연도 영화의 맛을 살려주고 있지만 무엇보다 영화 자체가 갖고 있는 시나리오의 강력함은 이 영화를 약 97분이라는 러닝타임동안 몰입해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이다.

 

T프리미엄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3월에는 '타임 패러독스'라는 영화 한 편은 꼭 챙겨보길 바라며 관련 글을 작성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