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용품 가운데 아기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젖병'이다. 모유 수유를 한다고 해서 '젖병'이 필요없다고 생각하면 큰 오해이다. 모유 수유를 하는 아기들도 나중에는 분유 수유를 해야 하기 때문에, 모유와 분유를 혼합으로 수유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아기가 태어나면 준비하는 출산용품부터 육아용품까지 항상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것이 바로 '젖병'이다.


  '배앓이 방지 젖병,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이란 글을 통해서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에 대한 개봉기 및 주요 특장점을 소개했었고, 이번 글에서는 약 2주간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사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사진 속에 보이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260ml 사이즈로 신생아부터 돌(1년)까지 다양한 월령대의 아기에게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신생아의 경우는 40~60ml등 적은 사이즈를 수유하기 때문에 260ml 이하의 젖병을 사용해도 되지만,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의 예쁘고 귀여운 젖병을 선호하는 분들은 신생아때부터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다.



  젖병의 크기도 중요하지만 젖꼭지의 분유 수유 속도가 중요한 만큼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총 5단계의 젖꼭지 중 아이에게 맞는 속도의 젖꼭지를 구입하여 사용하면 된다.





  실제로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을 사용하면서 느낀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디자인'이었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단순한 젖병 디자인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서 화사한 색상의 귀여운 무늬(데코)를 추가했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옷을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악세사리)를 구입할 때도 하나 하나의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만큼 내 아이가 사용하는 것에는 귀엽고 예쁜 것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은 언제나 똑같은 것이다.


  그런 점에서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사진 속에 보이는 것은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 수유시 주변 엄마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게 된다. 심지어는 아벤트 내추럴 젖병으로 수유하는 모습을 보고 어디 브랜드의 젖병이냐고 묻는 엄마들도 있었다.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을 놓고 '디자인'만 강조한 젖병이라고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에 사용하는 젖꼭지는 '엄마 가슴을 닮은 젖꼭지'로 꽃잎 모양의 컴포트 디자인이 젖꼭지 흡착과 함몰을 방지하여 아기들의 편안한 수유를 돕는다.


  그 뿐만 아니라 아기가 젖병을 빨다 보면 젖꼭지가 흡착되어 분유 수유를 할 수 없게 될 때가 있는데, 이것 역시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은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하여 수유에 문제되는 부분을 사전에 방지했다.



  신생아를 둔 부모님들이 젖병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인 '배앓이 방지 기능' 역시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에 포함되어 있어, 배앓이를 걱정하는 부모님들이 선택하는 배앓이 방지 젖병이 바로 '아벤트 내추럴 데코 젖병'이다.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 필립스 아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 글은 필립스 아벤트 네추럴 데코 체험단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