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뜨거웠던 많은 사건/사고 중에서 '루저사건'을 기억하는가. 11월 '미녀들의 수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한 여학생이 "키 작은 남자가 싫다. 외모가 중요시 되는 시대에서 키는 남자의 경쟁력이고 키 작은 남자는 루저(Loser·패배자)이다"라는 말과 함께 시작된 '루저사건'은 한달정도 TV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지금은 조용히 마무리가 된듯 하지만 특정 신체에 대한 언급을 했다는 것은 지금 생각해봐도 '고등교육'을 받은 대학생의 입에서 나올만한 이야기는 아닌듯 하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런 '루저사건'에 반대되는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키는 작지만 '비율'이 좋아서 전혀 작아보이지 않는 여자 연예인을 알아보자.



프로필상 키 : 165cm  /  인터넷상 실제키 : 160.2cm
  누가 김태희를 보고 '루저녀'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 만약 그런 여성이 있다면 주위의 남성들의 시선을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160cm의 작은 키에도 전혀 작아보이지 않는 그녀만의 매력은 얼굴부터 어께, 팔/다리 길이까지 비율이 좋아서가 아닐까.

  KBS의 '아이리스'에서 액션신까지 보여주었던 그녀가 가녀리게 보이기는 해도 절대 작아보이지는 않는다는거... 그녀를 보면 역시나 연예인은 '비율'이 중요하다는 것이 느껴진다. 거기에 'S대'라는 그녀의 간판(?) 덕분에 그녀는 항상 남성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는 '지적인(똑똑한) 여신'이라고 불리나 보다.




프로필상 키 : 165cm  /  인터넷상 실제키 : 155cm
  시원한 기럭지에 늘씬한 몸매.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여 주목받기 시작한 선우선을 보면 '155cm'라는 숫자가 떠오르지 않는다. 얼마나 작은 얼굴을 갖고 있으면 155cm라는 키가 170cm까지 보일 수 있는지 궁금하다. 하지만 그녀의 작은 키는 다른 여자 연예인보다 조금 더 작아서... 하이힐로도 주변 배우들과의 사진촬영에서 눈에 들어온다는거!

  하지만 그녀 혼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어떻게 150대 키로 저렇게 늘씬할 수 있는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참, 선우선씨의 경우는 1975년생으로 나이로 얼굴도 엄청난 동안이다. ㅎㄷㄷ (어케 저 얼굴이 35살이지?)




프로필상 키 : 164cm  /  인터넷상 실제키 : 156cm
  현빈과 열애설이 터지고, 달콤한 '연애'때문인지 요즘 모습을 보기 어려운 송혜교 역시 단신 연예인이다. 최근 그녀의 예쁜 얼굴이 '20~30대가 원하는 얼굴'에 뽑힐 정도 예쁘지만...인터넷에 있는 이런 말귀가 생각난다.

하늘은 그녀에게 예쁜 얼굴과 빵빵한(?) 몸매 그리고 멋진 남자친구를 주었지만... 키를 주지는 않으셨다

  송혜교의 완벽한 것에 대한 네티즌의 질투때문일까. 하지만 송혜교 본인은 어떨지 몰라도 그냥 그녀의 아름다움과 한번의 웃음으로 끝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한다. 방송에서 모습을 못보는건 아쉽지만... 현빈과 뜨거운(?) 사랑 나누시길 바래요~




프로필상 키 : 162cm  /  인터넷상 실제키 : 158cm
  까칠한 성격에도 불과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신상녀 서인영' 그녀의 화끈한 춤을 보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매혹될 정도이다. 특히 작년에 그녀가 선보인 '털기춤'을 보면 '쵝오!'를 외치게 된다.  하지만 실제 그녀의 키는 160도 안된다고 하는데... 작고 마른 몸에서 어떻게 저정도로 털어댈 수 있는지 대단하다. 

  필자는 회사가 '논현동'쪽이라서 서인영을 멀리서 봤는데... 20~30m 밖에서 봤을때 말라서 그런지... 정말 170cm는 되어보였다는거. 마르고 킬힐까지 신어서 그런지 모델같았다는 말씀!




프로필상 키 : 160cm  /  인터넷상 실제키 : 155cm
  S.E.S 출신으로 데뷔초부터 '예쁜 얼굴'로 인기를 얻었던 유진 역시 '작지만 인기짱'인 연예인이다. 가수출신이지만 연예인이 부럽지 않은 외모를 지녔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그녀 역시 작은 키에도 작은 얼굴덕분에 '작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하지만, 드라마나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다른 배우들과 서있는 모습을 보면 '안습'이다. 요즘 이런 자리가 많아서 일까... 인터넷에 그녀의 작은키가 눈에 쏙 들어오는 사진이 많아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