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는 '저렴한 육아 용품'을 선호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아이들이 금방 금방 성장하니까 굳이 비싼 제품을 구입해서 몇일 못 쓰고 보관하게 될테니까...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고 육아가 '현실'로 되면서 이런 생각은 자연스럽게 변화했다. 옛말에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육아용품 역시 무조건 '저렴한 제품'이 좋은 것은 아니다. 분명히 어느 정도 '투자(?)'를 해야하는 제품이 있는데... 그것마저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또 한번 비슷한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불상사를 경험하게 된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베개'이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서 성인의 경우도 다소 비싼 가격의 '베개'를 구입하는 경우가 있다. 그만큼 베개는 수면 건강에 커다란 영향을 준다. 그렇다고 신생아(1~2살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값 비싼 베개를 구입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것은 사실 애매한 것도 사실이다. 왜냐면 신생아들이 편안하게 생각하는 베개가 무엇인지 직접 이야기를 들을 수 없으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밀로앤개비 3D 매쉬 아기 베개'는 귀엽고 예쁜 디자인은 물론이고, 예쁜 뒤통수를 위한 '짱구베개'의 역할까지 가능한 만큼 출산 선물을 비롯하여 100일 선물, 돌 선물로 추천할 만큼 괜찮은 제품이다. '밀로앤개비 3D 매쉬 아기 베개'가 무엇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육아가 시작된 후 가장 커다란 변화 중 하나는 바로 '온라인 쇼핑'이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제품을 구입할 때, 직접 발품을 팔아서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구입했는데... 아이가 태어나니 대형 마트는 물론이고, 백화점마저도 쉽게 찾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니 자연스럽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육아용품'에 대한 쇼핑은 온라인으로 하고, 택배로 제품을 받는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변화했다.


  이렇게 변화가 생기면서 뭔가 공통점을 생각해보니... 성인과 마찬가지로 아이 역시 선호하는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생긴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진 속에 보이는 '쁘띠엘린(PetitElin)'의 경우 '엘리펀트이어스'제품을 사용하면서 예쁘고 개성 넘치는 육아용품으로 자주 찾게 되는 브랜드(쇼핑몰)이 되었다.

[엘리펀트이어스 관련 글 바로가기]


쁘띠엘린 쇼핑몰 바로가기





  쁘띠엘린에서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Tom - Baby pillow'로 '밀로&개비 아기베개 커버 - 톰(호랑이)'이다. 3D 매쉬 포함으로 구입하였고, 토끼, 고양이, 강아지, 악어 디자인이 있었는데... 최근에 새로 나온 '호랑이(톰)'으로 선택했다.




  베개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베개 속(3D 매쉬)'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이 바로 밀로앤개비 아기베개인 '3D 매쉬 베개'이다.




  3D 매쉬 베개는  3D 입체 그물 구조의 원단을 사용해 아기의 머리와 목의 압력을 분산시키고 예쁜 머리 모양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3D 매쉬 베개를 사진으로 자세히 살펴보면 위와 같다!


  밀로앤개비의 '3D 매쉬 베개'는 입체 원단 사이의 공기층으로 인해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한 보온 효과를 주며, 더운 여름철에는 땀이 차지 않아 시원하다. '3D 매쉬 베개'에서 사용하는 '3D 매쉬 입체원단(3D SPACER MESH FABRIC)'은 독일에서 최초로 개발된 Warp Knitting 기술로 100% 폴리에스터 원사로 짜여진 3차원 입체 구조의 신소재 원단이다. 그물망 형태로 된 두 장의 직물 사이에 완충사가 상하로 조밀하게 엮여 있는 구조이다.




  3D 매쉬 베개(3D 매쉬 입체원단)가 갖고 있는 특장점은 위와 같이 뛰어난 통기성, 복원력, 우수한 항균성, 인체 친화성이 있다.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 중 부모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역시 '동그란 머리'이다. 아이를 낳아서 기르다 보면 신생아 때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뒤통수'이다. 사실 직접 경험하지 못했을 때는 '짱구베개'라는 것의 존재 이유를 몰랐다. 너무 아이를 바닦에 눞혀놓지만 않으면 볼록한 뒤통수를 만들 수 있는지 알았다.


  그런데 왠일! 산후 조리원에서 챙겨주는 100일 잔치(행사)에 참석해서 살펴보니 일반 베개를 사용하는 아이들의 뒤통수는 납작한 모습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꾸준히 짱구 베개를 사용하여 볼록하고 예쁜 동그란 머리(뒤통수)를 만든 것이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웠다.


  혹시 출산을 앞두거나 출산을 한 초보 부모님이라면 '밀로앤개비'의 '3D 매쉬 베개'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꼭 '짱구 베개'를 사용하라고 추천한다! 물론, 필자가 사용해 본 '밀로앤개비 3D 매쉬 베개'는 짱구베개 기능은 물론이고 그 외에도 친환경 소재, 진드기 및 유해균 번식 방지, 손쉬운 세탁 등의 추가 기능도 있으니 만족스러운 '짱구베개'로 기억될 것이다.





  위에서 살펴본 '3D 매쉬 베개'가 '기능성'을 중심으로 소개했다면... '밀로앤개비'만의 특장점 중 하나인 '디자인'은 바로 '베개 커버'로 확인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물론이고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처녀 총각 분들도 '밀로앤개비'의 아기 베개 커버를 보면 '귀엽다'는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필자 역시 출산용품을 준비하면서도 '베개'는 기능성으로 고를 뿐... 디자인에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생각은 전혀 안했었다. 그런데 '밀로앤개비'의 아기 침구 제품은 하나 같이 갖고 싶은 디자인을 보여준다. 그래서 이 글의 앞부분에서 '출산용품', '100일 축하선물', '돌 선물'로 추천한 것이다. 예쁘고 개성 넘치는 밀로앤개비 아기 베개는 주는 사람 뿐만 아니라 받는 분도 기분 좋은 선물로 기억할 것이다.






  아기를 위한 '아기 베개'인 만큼 지퍼나 끈을 사용하지 않고 베개속을 넣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3D 매쉬 베개에 호랑이 베개 커버를 씌운 모습이다.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3D 매쉬 베개가 갖고 있는 기능성을 살릴 수 있도록 베개 커버 역시 얇고 가볍게 디자인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기 제품(육아 용품)을 구입하면서 가장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 '아이가 좋아할 때'이다. 밀로앤개비 아기 베개는 예쁘고 앙증맞은 디자인은 물론이고 높은 기능성으로 부모님들의 선택을 받기 충분한 제품이다. 그 뿐만 아니라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면 아이들의 좋아하는 컬러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뭐랄까... 쉽게 말해서 '밀로앤개비 아기 베개'를 보고 아이가 웃고 만지고 바라보는 모습을 보면 부모 입장에서 더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아무리 부모가 만족해서 비싼 장난감을 사줘도 아이가 관심이 없으면 필요없는 것처럼...)



  밀로앤개비 아기 베개는 톡톡 튀는 개성과 높은 디자인 그리고 '예쁜 뒤통수'를 위한 필수 육아 용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