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화장품을 구입하려고 하면 여성에 비해서 남성 전용 라인이 부족함을 쉽게 알 수 있다.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 명품 브랜드라고 해서 다른 것은 없다. 과거에는 이렇게 부족함을 인지하지 못했지만, 최근 20~30대 남성들이 '꾸미기'에 열중하면서 남성 전용 제품에 대한 부족함을 인지하면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는 분위기이다.


  그 중에 하나로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미쟝센 멘 제품' 역시 '남성(Man)'을 위한 라인업이다.




  미장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유아인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 중에서 '미장센 맨 런칭기념 올킬 가이즈 체험단'을 통해서 새롭게 출시한 미장센 멘 제품(미장센 멘 헤드투토 올인원샤워젤 스페이스오션, 멘 3in1 올인원 에센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헤어(hair)부터 바디(Body)까지 남자답게 한번에 끝내는 그루밍 케어(One Shot, All Kill) 제품이 바로 미쟝센에서 출시한 '샤워젤'과 '에센스'이다.


  운 좋게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번 글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공받은 체험 제품의 모습이다. 미쟝센 멘 헤드투토 올인원샤워젤 스페이스오션과 미쟝센 멘 3in1 올인원 에센스의 모습이다. 미장센의 남성 전용 제품인 만큼 남성의 터프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는 디자인이 제법 마음에 든다.


  회색톤의 전체적인 색상 톤에서 화사한 형광색 그린 색상의 사용은 제품을 더욱 세련되게 느껴지게 만든다.




  미장센은 샴푸, 린스 등 다양한 그루밍(grooming)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입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미장센을 이용하던 남성 고객들에게 '미장센 멘 제품'은 남성 전용 제품으로서 조금 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준 제품이다.





  우선 '올앳원스 3in1 에센스'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미장센 멘 올앳원스 3in1 에센스는 '스킨'과 '로션' 그리고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남성용 수분 활력 케어 에센스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그루밍'에 약한 이유는 여러가지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야 한다는 귀찮음 때문일 것이다. 그런 점에서 미장센 멘 올앳원스 3in1 에센스는 그루밍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수 있다.


  처음부터 스킨, 로션, 에센스를 선택하여 사용한다는 것은 그루밍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더 힘들고 귀찮으며 어려운 과정으로 생각하도록 만들 것이다. 그러니 그루밍에 관심을 갖은 초보 남성들은 왜 이런 것을 함께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알려주는 '올앳원스 3in1 에센스'같은 제품이 필요한 것이다.



  미장센 멘 '올앳원스 3in1 에센스(ALL AT ONCE 3in1 ESSENCE)'는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바쁜 생활에 지친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과 촉촉한 수분 공급을 도와줄 것이다. 거기에 과다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피지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남성들의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케어해 줄 것이다.


  무엇보다 '로션'만 사용하던 남성들에게 미장센 멘 올앳원스 3in1 에센스는 로션처럼 하나만 사용하면서 스킨과 에센스까지 함께 사용하는 효과를 제공할 것이다.


미장센 올앳원스 3in1 에센스 홈페이지






  다음은 미장센 헤드투토 올인원샤워젤 스페이스오션이다.


  헤드투토 올인원 샤워젤 스페이스오션은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샤워젤이다. 스페이스 오션 향으로 진하고 시원한 쿨 워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앞에서 소개한 '올앳원스 3in1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한번에 여러가지 기능성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샤워시 '헤드투토 올인원샤워젤 스페이스 오션' 하나면 끝나는 것이 남성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성을 제공할 것이다.


  타우린 에너자이징 샷 복합성분이 지친 피부와 두피에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함은 물론이고 아프리카 로터스와 진저 성분으로 두피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헤드투토 올인원 샤워젤 스페이스오션의 제품 특징이다.


미장센 멘 헤드투토 올인원샤워젤 스페이스오션 홈페이지




   이번 글에서 소개한 '미장센 멘' 제품의 특징은 한번에 여러가지를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남성들이 '그루밍(자기 꾸미기)'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그루밍에 대한 목적(의미)를 알지 못하는 것도 있지만, 그루밍의 과정이 다소 복잡하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몰라서일 것이다.


  그런 점에서 미장센 멘 제품은 여러가지 기능을 한번에(올인원, 올앳원스) 제공하기 때문에 그루밍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남성들에게 가장 큰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물론 이 제품을 통해서 그루밍의 이유를 스스로 찾게 된다면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전문적인 남성 제품군(라인업)이 필요하다는 생각도 들었다.


미장센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