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에 놀라고
유부녀라는 사실에 놀라며...
애엄마라는 사실에 놀라게 되는 아가씨 같은 아줌마 연예인은 누구?

  과거 가장 예쁘다는 20대에 반짝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많았다면... 요즘은 결혼을 하고 출산까지 한 여자 연예인들도 '아가씨' 뺨치는 자기관리도 많은 남성 팬들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분명히 나이도 많고 결혼에 아이까지 있는 아줌마인데 20대 아가씨 같은 외모를 갖고 있는 그녀들은 누가 있을까?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공부의 신'에 출연했던 탤런트 오윤아는 '아이 엄마'라고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젊고 세련된 이사장 역활을 했던 오윤아는 배두나와 상반되는 캐릭터로 둘만 보고 있으면 누가 결혼해서 아이까지 있는 아줌마인지 알 수 없을 정도였다.

  결혼에 아이까지 낳은 3년차 주부인 오윤아.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얻어진 몸매덕분인지 겉모습으로 보면 보통의 아가씨들보다 더 날씬하고 스타일리쉬하다.





  오윤아와 마찬가지로 요즘 TV에서 쉽게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아가씨 같은 아줌마의 대표주자가 바로 홍은희이다. 배우 유준상의 부인으로 알려진 홍은희는 사실 아이가 둘이나 있는 '애엄마'이다. 아줌마라서 그런지 극중에 보여주는 뽀글뽀글한 일명 '아줌마 펌'이 잘 어울리지만 아줌마같다는 생각보다 귀여움을 주니... 아줌마펌도 막을 수 없는 동안중의 동안이다.

  최근에는 뽀글이 머리에서 청순한 '생머리'로 이미지까지 변신한 홍은희는 극뿐만 아니라 실제에서도 두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1973년생으로 올해 38살인 정혜영. 그녀의 결혼 소식을 꽤 오래전에 들었다는 것과 그녀의 나이를 생각하면 '200%' 아이의 엄마이자 아줌마를 떠올리게 되지만 그녀가 보여주는 모습은 30대에서 나이가 멈춘게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이다.

  연애인 커플이라는 점에서 알콩달콩 잘 살아주는 것만으로도 팬입장에서 '쌩유~'를 외친다면, 정혜영 부부에게는 박수를 보내야 할 정도로 선행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저조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녀가 아이 셋을 갖고 있는 엄마라는 점에서는 '기립박수'감이다.

  나이를 생각하게 할 수 없는 동안에 몸매까지 좋아서 '아이 셋'은 생각도 할 수 없을 정도인 그녀가 사랑받는 이유가 이런 '외모'적인 것뿐만이 아니라 꾸준하고 조용히 하는 봉사활동과 기부행사등이 있다는 것이다.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갖고 있는 자우림의 김윤아. 1974년생인데 1984년생이라고 해도 믿어 의심치 않는 외모의 소유자. 거기에 방송에서 그녀가 보여주는 애교넘치는 모습을 보면 '나이를 거꾸로 먹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2006년 치대 출신 VJ 김형규와 결혼을 하고 1년 4개월만에 얻은 득남소식이후에도 그녀의 절대 동안은 변함이 없다는 사실. 김윤아를 보고 어떻게 아이가 있는 아줌마라는 소리를 할 수 있을지도 의문스럽다. 그만큼 어린 외모에 깡(?) 마른 체격을 갖고 있지만 벌써 4살된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에 놀라게 된다.





  2008년 9월, 권상우와 결혼.
  2009년 2월, 아들 출산

  분명히 결혼한지 올해로 2년차이고, 아이까지 출산한 '아줌마'인데... 손태영을 보면 아줌마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는다.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보다 '아가씨'라고 보일 정도이다. 그만큼 자기관리도 철저했다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사실 너무 아가씨 같아서 이번 포스트에 넣어도 될까 생각이 들 정도였다.

  막 돌이 지난 아들을 둔 엄마인데... 화보뿐만 아니라 일반 사진에서도 전혀 '아줌마'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는다. 결혼하고 출산까지 한 '아가씨'로 보일뿐이다. 너무 아가씨 같은 모습에 대단하다는 생각까지 든다. 




  아이를 낳고도 하나같이 아가씨들이 부러워할만한 외모를 갖고 있는 아줌마 5인방. 물론, 그녀들 외에도 요즘 TV에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 김희선이나 이요원, 김남주, 고현정까지 모두 아가씨소리를 들을 법한 아줌마들이다. 아이때문일까... 아가씨가 갖지 못하는 매력까지도 갖고 있는 아줌마 연예인들은 모두 그녀들만의 매력이 있다. 이런 매력덕분인지 요즘 사랑받는 여자 연예인의 다수가 바로 아줌마라는 사실!

  이렇게 예쁜 아줌마가 될 수 있다는 사실로 올해는 많은 분들이 예쁜 아기 낳으시고 예쁜 아줌마 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