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 70% 세일?


롭스(LOHBS) 전지점에서 2주년 기념 '파워 Full 기획전'을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물론 모든 제품을 70% 세일하는 것은 아니지만 최대 70%까지 '떨이제품'이 아닌 인기제품을 파워풀하게 세일 판매하는 만큼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을 갖고 롭스 매장을 찾아본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롭스(LOHBS)' 매장은 의정부점으로 의정부역과 가깝고, 주변에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몰이 조성되어 있어서 보다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지난 토요일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한 '의정부 젊음의 거리(행복로)'를 찾았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나들이겸 외식을 하기 위해서 찾은 이 곳에 '롭스(LOHBS) 의정부점'이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롭스를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다.


롭스 매장 확인하기




롭스 의정부점은 '젋음의 거리'에서도 큰길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므로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퇴근 시간 이후 여유롭게 방문이 가능하다.




롭스 의정부점(이하, '롭스'라고 함)의 모습이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필자의 경우는 카카오톡에 친구 등록된 '롭스(LOHBS)'를 통해서 2주년 파워 Full 기획전관련 정보를 얻어서 방문했지만, 실제 매장에도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롭스 2주년 파워 Full 기획전(UP TO 70%)에 대한 간이 현수막(광고)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롭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도 2주년 기념 파워 Full 기획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롭스 2주년 기념 파워 Full 기획전




실제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이건 꼭 사야겠어!'라는 생각을 갖고 롭스 매장을 방문한 이유 중 하나는 '갸스비 헤어잼 뉘앙스'와 '올리쎄 워터스프레이 미스트'이다. 갸스비 헤어잼의 경우는 50%(1+1) 세일이며, 올리쎄 워터스프레이 미스트는 68%까지 세일하니, '떨이' 제품이 아니라 평소 사용하던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파워 Full 기획전의 경우 일부 품목을 더욱 저렴하게 '세일'한다는 매력이 있지만, 평소에도 롭스(LOHBS)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세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트랜드에 강한 실속 쇼핑객들에게 숨은 보석같은 곳이다.




실제 필자가 꼭 사야겠다고 마음 먹고 롭스를 방문했던 이유 중 하나인 '올리쎄 미스트'는 매장 입구에서부터 만날 수 있을 만큼 저렴하게 그리고 한정수량이 아닌 일반 판매로 판매되고 있었다.










롭스(LOHBS) 매장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매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과 함께 소개를 해보면...


건강(Health)과 아름다움(Beauty)의 조화를 보여줄 수 있는 신개념 매장으로 우리가 자주 찾는 편의점처럼 음료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판매함은 물론이고, 화장품 매장처럼 자주 사용하는 스킨, 로션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의 화장품을 판매한다. 거기에 추가로 최신 트랜드에 맞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까지 취급하면서 특별한 목적이 없이도 롭스 매장을 방문하여 쇼핑하다보면 눈이 즐겁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무엇보다 일반 매장에서 보기 힘든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어서 롭스 매장을 자주 찾게되는데...




독일에서 제일 잘 팔리는 샴푸 브랜드 중 하나이며, 독일로 여행가는 분들이 꼭 사온다는 '알페신(Alpecin)' 샴푸를 롭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굳이 해외에서 무겁게 사오지 않아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알페신 샴푸 뿐만 아니라 롭스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유명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굳이 어렵고 복잡한 방법으로 구입하지 않아도 롭스 매장만 방문하면 누구나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독일 쇼핑 필수품 중 하나인 '리터 초콜렛(Ritter)'도 롭스에서 판매되고 있었다.




올리쎄 미스트와 함께 이번 롭스 방문시 꼭 구입해야 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갸스비 헤어잼'인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1 행사 중이지만 재고가 많아서 구입이 어렵지 않았다.




롭스 홈페이지를 보면, '롭스랑 카톡 플친 맺고, 할인쿠폰 받으러 가기'라는 이벤트가 있다. 롭스 2주년 기념 파월 Full 기획전 제품을 포함하여 롭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시 2천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롭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플친)'을 맺으면 바로 지급하는 것이다.


즉, 2만원 이상 구입시 2천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것이다!




그 외에도 롭스 홈페이지에서는 2주년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위에 보이는 '롭스 2주년 POWER 이벤트' 역시 축하 댓글을 남기면 20명에게 메이블린 립스틱을 200명에게 롭스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롭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서 경품을 선물받자!


롭스 이벤트 바로가기




롭스 2주년 행사는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만큼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방문하면 '후회없는 선택'이라는 결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이런 경험이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제품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쇼핑이라도 한번쯤 해보길 권한다.


롭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일반 브랜드 매장에서 취급하지 않은 해외 유명 제품도 많은 만큼 이번 글에서 소개하지 못한 많은 제품을 직접 롭스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