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비자 입장에서 어떤 제품을 구입할 때 다양한 제품 가운데 하나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지만... 하나의 제품을 놓고 어떤 색상을 선택할 것이냐는 것 역시 쉽지 않다. 특히, 스마트폰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구입을 앞두고 이통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전시된 제품을 직접 확인하거나 인터넷에 공유된 정보(사진,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된 정보로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LG G5를 구입하려는 분들 가운데... LG G5의 핑크, 골드, 실버 그리고 티탄 컬러를 놓고 고민하는 분들 중 '실버'와 '티탄'의 컬러 차이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을 작성한다. 사실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해도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블로거 역시 자신이 원하는 컬러 하나를 중심으로 리뷰하기 때문에 LG G5와 같이 '실버'와 '티탄'로 비슷한 컬러 제품이 출시된 경우 그 동안의 경험과 자신이 선호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뿐! 정확한 색상 비교 후 선택하는 경우는 그리 흔하지 않다.


LG G5의 컬러 중 '골드'와 '핑크'는 선호 색상에 따라서 호불호가 확실할 듯 하지만... 실버와 티탄의 경우는 무난한 컬러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선택의 고민을 만드는 컬러라고 할 수 있다. 특히, LG G5 출시 초기 '티탄 컬러'가 구하기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는 만큼 이번 글에 올린 LG G5 실버와 LG G5 티탄 컬러 모델을 확인 후 결정하면 어떨까?

















LG G5 실버와 LG G5 티탄 제품이다. 둘 다 SK텔레콤을 통해서 출시된 모델이지만 실버는 SK텔레콤 테스트 모델이며, 티탄은 현재 대리점에서 판매중인 SKT 시판 모델이다. 후면 컬러는 확실히 구분이 가지만... 전면의 경우는 액정 부분이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모듈부분만의 컬러로는 쉽게 구분할 수 있을 정도로 또렷한 색상 차이를 보여주는 느낌은 아니다.


LG G5 실버와 티탄을 놓고 고르는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티탄' 컬러를 추천한다. 물론 필자가 선택한 컬러 역시 '티탄'이다!


관련 글 : LG G5 티탄 개봉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