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력적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한번도 여행을 제대로 즐겨보지 못했던 분들도 이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I am a discoverer' 여행 프로모션을 확인한다면 '내가 꿈꾸던 여행'을 꿈이 아닌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인 동시에 가장 매력적인 기회일 것이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에 쉽게 볼 수 있었던 여느 아웃도어 브랜드의 원정 프로모션과는 다른 차별성을 보여준다. 바로, '다양한 발견이 있는 여행 플랜'을 지원자가 직접 구상하고 함께 할 팀을 구성하여 지원시 최대 1천만원이라는 어머 어마한 지원을 해 주는 여행 프로모션이다.



남들이 다 가는 그렇고 그런 여행지가 아닌...

나만의 여행지, 내가 꿈꾸던 여행지...

그리고 여행을 즐기는데 있어서 가장 편안하고 가장 믿을 수 있는 팀원들을 직접 구성해서 떠나는 여행!


I AM A DISCOVERER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현재 3기 모집 중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궁금한 분들이나, 이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3기에 지원하려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기와 2기가 어떻게 여행을 했는지 궁금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지난 1기와 2기가 어느 지역을 어떻게 여행했는지 간단하게 소개해보려고 한다.


우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기는 북유럽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기는 미국, 몽골, 호주로 여행을 떠났던 만큼 가능하다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3기 지원자들은 해당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을 계획하고 도전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직 국내 원정대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으로 활동한 적이 없는 만큼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꼼꼼하게 그리고 멋지게 소개할 수 있다면 보다 높은 확률을 얻지 않을까 생각들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기는 북유럽의 여행 모습을 담았다. 유럽... 그 중에서도 '북유럽'은 누구나 꿈꾸는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일 것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기로 선정되어 북유럽을 다녀왔다는 그들의 여행 이야기가 부럽기도 하지만 그들의 여행기를 읽어 내려가는 순간 그들의 도전과 젊음이 느껴졌고, '나도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만들 것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기로 선정된 3팀의 여행 후기는 디스커버리 홈페이지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리내 팀의 흥미진진한 몽골 탐험기,

큐이어시티 팀의 서호주의 새로운 발견 여정,

그리고 코컬트(Korea Culture Truck) 팀의 북아메리카 여행기!


3팀의 여행기를 보고 있으면... 여행에 대한 행복한 추억과 설레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여행을 자주 다닌다고 해서 'I AM A DISCOVERER'에 선정되는 것은 아니다. 내가 꿈꾸던 여행과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은 여행지를 멋지게 계획하고 팀을 구성한다면 누구에게나 열린 기회인 셈이다.



지금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달콤한 매력에 빠졌다면...

이제는 냉철한 판단과 여행 플랜 그리고 팀 구성이 필요한 순간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3기 응모를 위한 응모 요강은 다음과 같다.




오는 10월 18일까지 지원(응모) 가능하다. 1등은 2기와 마찬가지로 3팀을 선정하여 해외 또는 국내 원정대가 된다. 한 팀당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으로 10일 이내의 스케줄로 이루어진다. 






응모 양식 다운로드



이 글을 작성하면서 단순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3기 모집'에 대한 소개를 하기보다는 이런 생각을 갖게 되었다.


만약 내가 지원한다면...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누구나 북유럽과 같이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10시간 이상 걸리는 해외 여행을 꿈꾸는 것이 사실이다. 그만큼 자주 갈 수 없고, 가기 힘든 여행이기 때문에 꿈꾸는 것이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가깝지만 자주 찾지 않았던 우리나라의 관광 명소도 굉장히 많다. 특히, 우리나라의 여행에서는 '한국 문화'라고 하는 여행과 문화의 결합이 가능하며, 모집 요강에 있었던 '10일 이내의 스케줄'을 고려해도 훨씬 더 많은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나라의 가을...




우리나라의 겨울...


북유럽, 미국, 몽골, 호주만 아름다운 풍경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으며... 누구나 가장 편안하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가 바로 '우리나라'이다. 



여행을 꿈꾸고...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응모하자!


디스커버리 차별화된 여행 프로모션 : I AM A DISCOVERER 지원(응모)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