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 이글스가 또 하나의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이름하여, '이글스 10번째 선수를 만들자!'가 바로 그것이다.




  '이글스 10번째 선수를 만들자'이벤트는 독수리요새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독수리요새' 홈페이지는 한화 이글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무비(MOVIE)와 웹툰(WEBTOON), 갤러리(GALLERY)등 재미있는 카테고리를 통해서 한화 이글스 팬들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되는 웹사이트이다.


  비상 홈페이지와 함께 한화 이글스 팬들이라면 꼭 기억해야 하는 필수 온라인 사이트 중 하나가 바로 '독수리 요새'이다.


독수리요새 홈페이지 & 비상 홈페이지


  독수리요새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는 '한화이글스 3D 프린터'관련 이벤트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지난 8월 21일부터 시작된 '이글스 3D 프린터'의 서비스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자신만의 피규어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8월 21일 홈구장내 이글스샵이나 독수리요새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3D 프린터'란, 사진이나 문서를 프린터로 인쇄하듯이 장난감,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일상 생활의 제품을 3차원으로 인쇄하는 장치를 말한다. 위 캡쳐화면에 보이는 귀여운 '한화이글스의 10번째 선수'인 최강과 한화를 비롯하여 재미있고 앙증맞은 캐릭터 피규어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디자인할 수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옛말처럼 3D 프린터가 무엇이며, 어떤 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지 재미있는 동영상 한편을 확인해봤다. 뭔가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귀엽고 앙증맞은 나만의 캐릭터 모습에 관련 이벤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질 것이다.




  나만의 피규어를 만들고 싶은 분들은 위 이벤트 내용을 참고해서 한화이글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국내 최초! 프로야구 구단 최초로 실시되는 3D 프린터를 이용한 이번 이벤트는 세상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재미있는 이벤트로 기억될 것이다.




  3D 피규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한화이글스 비상캠페인'에 가입 후 가입확인을 한다.


비상캠페인 가입확인하기 




  이후, 자신이 좋아하는 또는 자신이 생각하는 체형, 얼굴, 배번을 선택하여 나만의 선수를 디자인한다. 그리고 완성된 디자인은 SNS로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이벤트 응모는 완료된다.


  한화 이글스를 사랑하고, 한국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이벤트 소식이 아닐까 생각되어 소개를 해봤다.


이글스, 10번째 선수를 만들자!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