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무엇을 하냐고 묻는다면?


  직장인이 된 이후로 제대로 된 '취미생활'을 갖는다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30~40대 아저씨들의 변명 쯤으로 생각했던 것도 사실이지만... 실제 30대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한 가정의 가장이 되고, 직장에서 중간 관리자의 역할을 하기 시작할 무렵이 되면 여유롭게 '취미생활'을 하면서 생활을 즐긴다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다.


  요즘 인기 있는 라이딩(자전거)이나 등산(트래킹), 낚시를 즐기려고 해도 시간적인 여유는 물론이고 마음적으로도 여유가 없다. 사실 눈코뜰새없이 시간이 없다는 것은 거짓이겠지만, 30분에서 1시간씩 생기는 여유 시간은 무엇인가를 하기에 턱없이 부족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그냥 짬을 내서 낮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이다.


  낮잠만 자는 30~40대 직장인들에게 재미있는 '게임' 하나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짧게는 10분이면 3~4판을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윈도우는 물론이고 맥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바로 '신의 한 수'이다.




  전략 액션 RPG '신의 한 수'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우연히 인터넷에서 만난 '달샤벳'관련 기사였다. 걸그룹 '달샤벳'이 전략 액션 RPG 온라인 게임 '신의 한 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것과 지난 9월 23일 '신의 한 수' 공식 홈페이지(http://god.4399.co.kr) 오픈과 함께 첫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다는 내용이었다.


  '신의 한 수'는 신비영웅전을 시작으로 선계, 유천기, 천행검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은 '(주)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에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웹게임이다. 중국 유명웹진 265G의 웹게임 용호상 '유저들이 선정한 2012년 가장 기대되는 게임 대상'을 수상하였고,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에서 선정한 '2013년 10대 웹 게임'에도 선정된 것이 바로 '신의 한 수'이다.




  이런 기사 내용을 접하니 자연스럽게 '신의 한 수'가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신의 한 수'는 간단한 계정 생성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필자와 같이 '신규 가입'시 인증 단계를 포함하여 총 5분도 소요되지 않을 만큼 쉽고 간단한 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신의 한 수 홈페이지




  '신의 한 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초보자 가이드'를 통해서 회원가입부터 로그인, 플레이 환경 체크, 게임화면 및 조작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도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만큼 '신의 한 수'는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가 잘 정리되어 있으며, 실제 게임도 간단한 클릭으로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하다.




  '신의 한 수'는 타격감이 살아있는 횡 스크롤 전략 액션 웹 RPG로 스스로 게임 속 영웅이 되어 게임을 진행하는 만큼 높은 몰입성을 제공한다.


  실제 플레이 화면은 위 캡쳐화면과 같이 화려하게 세밀한 모습을 보여주며, 각각의 메뉴는 사용자가 쉽게 인지하고 적응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으며, 아이콘 역시 직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의 한 수'에서 사용하는 조작키(게임 조작법)이다. 실제로 복잡하게 보이지만 금방 익숙해질 수 있으며, 필자의 경우는 키보드 없이 '마우스'하나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 물론 '스킬 사용(전투시)'을 위한 번호키(1,2,3,4,5) 정도는 마우스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달샤벳이 '신의 한 수' 모델을 했다는 것에도 관심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무엇보다 '신의 한 수'라는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삼국지'라는 게임 소재이다. 


  삼국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설로,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여 캐릭터에 대한 매력도 높은 것이 바로 '삼국지'이다. 필자가 초등학교 시절 처음 컴퓨터를 구입하여 디스켓으로 즐겼던 게임 역시 '삼국지'인 만큼 '신의 한 수'는 묘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동시에 30대 남성에게도 매력적으로 떠오르는 게임이었다.


  거기에 추가로 '신의 한 수'는 심지어...




  맥(OS X)에서도 위 캡쳐 사진처럼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웹 게임'인 만큼 당연하게 생각되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신의 한 수'가 보여주는 그래픽이나 게임성, 타격감(조작성)등을 생각해보면 '궁극의 웹 게임'이라는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올 만큼 놀라운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한 점에서 '신의 한 수'는 재미있게, 그리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충분한 매력을 갖고 있었다.




  간단한 계정 생성 과정이 끝나고 나면 캡쳐 화면과 같이 '신의 한 수'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배경 모습부터 배경음악까지 어느 것 하나 '삼국지'라는 상황에 게이머(사용자)를 몰입시켜주는데 충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남녀 캐릭터들의 멋지고, 예쁜 모습 조차 게임에 더욱 집중하고 몰입하게 만드는 이유가 된다.




  '신의 한 수' 게임에서 미션을 수령하는 대기 장소에는 이미 '신의 한 수'에 푹 빠져있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만큼 많은 사용자(유저)들이 '신의 한 수'를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컴퓨터로 즐기는 게임이라는 이유로 '게임 중독'을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른다. 필자 역시 그런 이유로 평소 게임을 자주 하지는 않는다. 중독성이 있는 게임의 경우, 미션 하나가 1~2시간이 소요될 만큼 긴 플레이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점에서 '신의 한 수'는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초반 미션 진행시 레벨 1에서 10까지 1시간이면 충분히 진행이 가능할 정도로 진행이 빨랐다.




  미션(임무) 하나 하나가 짧게는 1~2분 부터 길게는 3~4분 정도로 짧고 간결하게 진행되는 만큼 사용자가 직접 플레이 시간을 조절하며 즐길 수 있다. 짧은 미션(임무)가 주는 매력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30분에서 1시간 정도씩 짧게 여유 시간이 나는 분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나서 20~30분 여유시간이 날 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신의 한 수'인 것이다.









  '신의 한 수'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습은 물론이고, 실제로 플레이 화면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그래픽의 향연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게 된다.


  보다 높은 레벨을 쌓고, 구현할 수 있는 스킬이 늘어나면 게이머(플레이어, 사용자)는 다양한 영웅과 필적할 수 있을 만큼... 또는 영웅을 넘어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통쾌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전략 액션 RPG라는 게임 장르에 맞게 '신의 한 수'는 게임 속 플레이어의 레벨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장착(사용)하는 장비 또한 '강화'시킬 수 있다. 그것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하는 요소가 되는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와 다른 나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는 멋진 캐릭터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즐찾 보상을 비롯하여, 출석 보상, 초보자 보상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의 한 수'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고 있는 점도 사용자에게는 긍정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하루 한번 지급되는 '출석 보상'이나, 즐겨찾기 해놓으면 받을 수 있는 '즐찾 보상'은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만큼 '신의 한 수' 초보자들이 꼭 얻어야 하는 이벤트이니 참고하자!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를 받을 수있는 모집의 한 수!

  '신의 한 수' 홈페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모집의 한 수'는 신의 한 수 플레이어가 1만명, 3만명, 6만명이 될 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6만명을 향해서 진행하고 있는 '모집의 한 수!'는 오는 10월 30일까지로 '신의 한 수'가 갖고 있는 게임성을 고려하면 충분히 6만명은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즉, '전원 보상' 선물도 받고, '추첨 보상' 선물도 노려본다면 지금 바로 '신의 한 수'에 가입해 보자!


신의 한 수 바로가기 (모집의 한 수 이벤트)




 개인적으로 '신의 한 수'를 추천하는 이유는 비교적 짧은 미션 플레이 시간을 통해서 30~40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윈도우는 물론이고 맥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쉬운 접근성이다. 거기에 추가로 '삼국지'라고 하는 재미있는 소재와 화려한 그래픽과 캐릭터 모습은 '신의 한 수'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다.


  최근 스트레스가 많아서 뭔가 재미있는 것을 찾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무료 가입'을 통해서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신의 한 수'를 플레이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