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하다보면 가끔씩 정말 신기한 '정보'를 얻게 된다. 한번쯤은 궁금증을 갖기는 했었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자세하게 관련 정보가 정리되어 있을 줄 몰랐다고 할까?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고 하는 '피팅모델 5대 여신' 역시 그렇다.


  며칠 전 인기 커뮤니티에 예쁜 두명의 미녀 사진이 올라왔고, 이를 놓고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그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댓글은 '어떻게 13억의 기적이라 불리는 여성과 쇼핑몰 피팅 모델을 비교할 수가 있냐?'는 내용이었다.


  기억에 남는 이유는 '13억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아이샹젠을 처음 알게 되었다는 것과 함께... 필자가 봤을때는 충분히 '비교'할만큼 매력적인 국내 피팅 모델의 모습 때문이었다. 최근 인터넷에서 쇼핑몰이 많이 늘어나면서 저마다 예쁜 외모의 피팅 모델을 다양한 방법으로 '인기녀'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공중파 TV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거나, 특이한 생활 모습으로 케이블 방송에 출연한다. 또는 과감한 노출로 인터넷에서 이슈를 끌기도 한다.


  그런 분위기에서 '13억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아이샹젠과 비교 당하는(?) 피팅모델 '하민지'는 심한 노출 없이도 충분히 자신이 갖고 있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쇼핑몰 피팅 모델 '하민지'를 검색하면서 알게 된 '피팅모델 5대 여신'을 이번 글에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피팅모델 5대 여신, 하민지!

  키 167cm에 체중 48kg. 요즘 우리나라 남성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몸매를 갖고 있는 그녀는 이미 쇼핑몰 피팅 모델에서는 '갑'이라고 불리고 있다. 블루핏 대표이사 사장으로 예쁜 외모가 그녀의 사업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것도 사실!



쇼핑몰 '블루핏' 바로가기



피팅모델 5대 여신, 김열!

  청순한 이미지와 함께 아찔한 기럭지(?)로 인터넷에 유명한 피팅모델 '김열(김여린)' 역시 피팅모델 5대 여신 중 한명이라고 한다. 최근 드라마 '신기생뎐'과 '영화 '용서는 없다'에도 출연했다고 하니 조만간 TV에서 자주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다.





피팅모델 5대 여신, 이혜림!

  걸그룹 '레드삭스'의 출신의 피팅모델!  172cm의 큰키에서 나오는 '포스'는 피팅모델에서는 인기를 얻기 충분하다. 걸그룹 출신이라고 하니 그 자체만으로도 인기가 있을텐데... 피팅모델 5대 여신으로 꼽힐 정도이니 쇼핑몰 자체도 인기가 높을듯 하다.



쇼핑몰 '쉬즈바이히즈' 바로가기



피팅모델 5대 여신, 김아랑!

  앞에서 소개한 '피팅모델 5대 여신'과 다른 김아랑만의 매력은 '바지를 입고 있는 사진이 많다'는 것이다. 남성들에게는 노출이 많은 핫팬츠나 미니스커트가 인기있는 의상이겠지만, 여성들에게는 바지 역시 인기 아이템이라고 들었다(?) 김아랑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바지를 입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더 쉽게 볼 수 있다. 분명히 이런 모습은 다른 피팅모델과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



쇼핑몰 '스타일온미' 바로가기



피팅모델 5대 여신, 지혜!

  아직 그녀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얻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만큼 전문 피팅모델이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그녀의 화려한 전적(?)때문에 그녀가 인기를 얻는게 아니라 쇼핑몰의 사진 자체에서 그녀의 매력이 느껴지기 때문에 연예인처럼 유명하지 않지만 '피팅모델 5대 여신'으로 꼽힐 정도로 그 분야에서는 유명한 것이 아닐까.



쇼핑몰 '바닐라민트' 바로가기




  사실, 이번 글은 '피팅모델 5대 여신'이라는 인터넷 속 유명인을 알게 되어서 소개를 해보았다. 그녀들의 예쁜 외모가 궁금하다면 인터넷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그녀의 이름을 검색해봐라! 그러면 '피팅모델 5대 여신'인 그녀들의 인기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덧글] 피팅모델 5대 여신이라는 분들이 이런 분이다라는 소개의 글을 적다보니 피팅모델 사진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래서 '감사'의 의미로 그녀들이 나오는 '쇼핑몰'을 바로가기로 링크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