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을 위해서는 우리 몸을 이루는 어느 것 하나라도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다. 2014년 새해 계획을 '건강'으로 세우신 분들이 많지만, 막상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 몸 건강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허리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허리 디스크, 거북 목, 꾸부정한 자세까지 누구에게나 이러한 이상 증세가 발생할 수 있는데, 특히, 30~40대 직장인들은 남녀 상관없이 이런 증세로 고통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한창 사회 생활을 할 나이인 만큼 활발한 경제 활동의 주역인 30~40대가 이렇게 허리 이상으로 고통을 받는 것은 생각보다 굉장히 단순한 이유 때문인데... 바로,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것 때문이다!




  '듀오백 오토'는 지난 해 12월과 올해 1월, 두번의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였고, 운좋게 필자는 '듀오백 AUTO 블로그 체험단'에 선정되었다.


  '듀오백 오토' 체험단에 선정되기 전까지는 '듀오백'하면 '의자'만을 떠올렸다. 가정에서야 원하는 브랜드의 의자를 직접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회사(직장)에서는 조금 다르다. 아무리 본인의 허리 건강을 위해서 '듀오백 의자'를 사용하고 싶어도 동료와 다른 의자를 별도로 구입해서 사용한다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 점에서 '듀오백 오토'는 가정은 물론이고, 자동차(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직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듀오백 의자'인 셈이다.


  이번 글에서는 '듀오백 오토' 개봉기를 비롯하여 듀오백 오토가 갖고 있는 기능성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듀오백 오토의 가장 큰 매력은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로 '운전할 때', '공부할 때' 그리고 '업무볼 때' 언제 어디서나 허리를 보호하는 듀얼 서포터 듀오백 오토라는 것이다. 듀오백 의자가 갖고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작은 크기로 휴대 및 이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듀오백 오토 패키지(박스)에는 듀오백 오토의 '주요 기능'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듀오백 오토의 주요 기능은 실제 듀오백 오토의 모습을 살펴보면서 자세히 이야기 해보자!





  듀오백 오토(DK-912)는 아이핑크, 에코그레이, 에코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필자가 체험한 제품은 '듀오백 오토 아이핑크'이다. 


  보통의 의자들이 어두운 색상을 하고 있는 만큼, 듀오백 오토 아이핑크의 밝은 색상은 의자에 앉을 때 다시 한번 '허리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준다. 듀오백 오토가 갖고 있는 다양한 기능성이 허리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도 사실이지만, 무엇보다 사용자가 허리 건강을 위해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의자에 앉을 때 허리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 자체도 굉장한 장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사용자의 시선을 가장 많이 받게 되는 등받이 윗 부분에는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듀오백 오토(DUOBACK AUTO)'라는 로고가 보인다. 이는 '듀오백'이라는 브랜드가 유명한 만큼 '듀오백 오토'를 한번 본 사람도 관심을 갖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허리를 받쳐주는 듀오백 오토의 등받이 부분은 '에코천'으로 되었으며, 제품의 완성된 정도(박음질 및 마감 상태)는 누구나 만족할 만큼 깔끔하고 완벽하게 느껴졌다.




  듀오백 오토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에어라인(Air-line)'을 통한 통기성을 유지시켜 준다. 통기성 확복를 위해서 좌우 5개(총 10개)의 에어라인을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듀오백 오토의 에어라인은 '오토(AUTO)' 즉, '자동차'에서 통기성 있는 등받이로 운전시 발생할 수 있는 피로도를 줄여주는 중요한 기능성을 보여준다. 장시간 운전과 불편한 운전 자세로 인한 사고와 척추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듀오백 오토'는 자동차 시트를 바꾸지 않은 상태에서 운전자의 허리 건강과 운전자의 안전 운전을 위해서 가장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인 셈이다.





  듀오백 오토는 전면 중앙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부분의 높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었다. 이는 다양한 사용자의 다양한 신체 사이즈에 따라서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언제나 바른 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의미이다. (6단 6cm)



  장시간 운전을 하는 분들은 휴게소나 자동차 악세사리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1~3만원대 '자동차 허리쿠션'을 구입해서 사용한다. 이렇게 구입하는 '자동차 허리쿠션' 제품 가운데 대다수는 기능성보다는 '요추 받침대' 역할을 할 수 있는 쿠션재 제품이 대부분이다.


  즉, '자동차 허리쿠션'은 듀오백 오토와 달리 운전자(착석자)의 신체에 따라 조절이 불가하며, 대부분 메모리폼, 젤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안 좋은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게 하여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불가능한 제품이다.






  자동차 의자(시트)에 사용하기 전, 듀오백 오토를 일반 의자에 사용해 보았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듀오백 오토'는 자동차 의자(시트)는 물론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일반 의자에도 장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듀오백 오토는 '슬림(slim)'한 사이즈로 다양한 자동차 시트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자동차 시트 및 일반 의자에 장착(결착)하는 방법 역시 쉽고 간단한데...






  듀오백 오토의 버클을 푸른 후 결착할 의자(자동차시트)의 등받이에 사진처럼 위치한 후 버클을 견고하게 채워주면 된다. 듀오백 오토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슬림한 사이즈와 함께 쉬운 탈부착 과정으로 인해서 자동차, 직장, 가정 등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듀오백 오토를 포함한 '듀오백'의 다양한 제품은 '정품인증 서비스'를 통해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오백 정품인증 등록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1. 무상 A/S 기간 3년으로 연장

2. 온라인 A/S 접수시 신속한 처리

3. 인증 회원대상 보상판매시 할인쿠폰 증정(인증기간 5년 이상)

4. 정기적인 정품인증 회원들만의 양한 이벤트 혜택


  정품인증 등록을 하는 과정 역시 쉽고 간단한데...




  듀오백 제품 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의 QR 리더기로 촬영(확인)하거나, 스마트폰의 인터넷 브라우져를 실행하여 'm.duoback.co.kr'을 주소창에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이 아니라 PC에서도 듀오백 정품인증이 가능하다.




듀오백 정품인증 하기 : PC 버전 | 모바일 버전






  듀오백 오토는 물론이고 '듀오백(DUOBACK)'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의자'에서는 TOP 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 다양한 의자 브랜드 가운데에서 듀오백이 단연 TOP 브랜드로 인기를 얻는 이유는 '듀오백 오토'에서도 느꼈던 다양한 기능성과 예쁜 디자인 그리고 허리에서부터 느껴지는 편안함 때문일 것이다.


  실제로 '듀오백 오토 체험단'을 통해서 체험하게 된 '듀오백 오토' 역시 자동차 시트(의자)에 사용하는 기능은 물론이고, 가정에서는 책상 의자로, 회사에서는 사무실 의자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다음 글에서는 '듀오백 오토'가 갖고 있는 '자동차 시트'로의 기능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장시간 운전에 아픈 내 허리를 위한 듀오백 오토... 구부정한 자세 대신 건강한 허리를 되찾아주는 듀오백 오토에 대한 이야기는 직접 확인해 보자!


to be continu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