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DIET)
남녀노소 구분없이, 마르거나 뚱뚱하거나 상관없이 관심의 관심을 받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이다. 사실 10여년 전만 해도 식탁 앞에서 '칼로리(Calorie)'를 계산하고 있는 딸 아이에게 밥 먹다가 뭐하는 것이냐며 화를 내시던 부모님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당시만 해도 살이 통통하게 오르는 것이 부모님들에게는 '복스럽다'는 좋은 이미지였기 때문이다. 그런데, 요즘은 부모님들 조차도 자기 아이들의 '다이어트'에 신경을 쓴다. 나이 지긋하신 할머니 할아버지도 '칼로리 조절한다'라는 이야기를 하셔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게 요즘이다.
그런데, 이렇게 남녀노소 누구나 이야기를 하는 '다이어트'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은 잘 알것이다. 그만큼 쉽게 시작하고 쉽게 포기한다. 사람이 갖고 있는 욕구 중에 하나가 '식욕'이기 때문에 그리고 먹는 것도 '식습관'이라고 해서 생활이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바꾸고 고친다는 것은 뼈를 깎는 고통이라고 말 할 정도로 힘든 부분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식이요법을 하지 않는 다이어트' 또는 '운동을 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을 불러와서 다시 예전 몸매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자주 한다. 그만큼 식이요법과 운동은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식이요법'과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또 하나 있으니 바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의 '의지'이다.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다이어트에서도 항상 등장하는 것이 식이요법을 못해서, 운동을 못해서일까? 이 두가지를 못하게 하는 '의지가 약해져서'이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게 해주는 사진을 모아보았다. 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를 하고 싶게 만들고, 다이어트를 하면 저렇게 될 수 있다는 꿈(희망)을 꿀 수 있는 그런 사진은 없을까? 이번 글에서 다이어트를 자극하게 만드는 연예인들의 멋진 몸매 사진을 만나보자!
사실, '다이어트를 자극시키는 사진'으로 연예인의 사진을 활용하는 것은 그만큼 그녀의 몸매 뿐만 아니라 그녀가 보여주는 패션이나 이미지를 따라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나라 연예인보다 아래 사진처럼 외국 연예인들의 사진이 다이어트데 보다 큰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워낙 외국사람은 비율적으로 우리나라보다 좋으니까...)
혹시, 여성 분들 중 외국인 모델의 몸매를 보는 것이 '자극'된다는 분들은 검색창에 '미란다 커'를 입력하면 된다. 그녀를 보통 '신이 내린 몸매'라고 부르니 제대로 자극이 될 것이다.
이 쯤되면 이런 이야기가 나올 것이다. '분명히 다이어트는 남녀노소라면서 왜 여자 벗은 사진만 잔뜩하냐~ 이거 그냥 예쁜 여자들 사진만 올려놓은거 아니냐?'하는 것이다. 그래서 남성들의 다이어트를 위한 사진도 올려본다.
여성분들은 징그럽게 생각할지도 모르는 완벽한 근육 덩어리의 몸매 사진이지만, 남성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다이어트 사진'이 아닐까 생각한다. 어떤 남자도 '다이어트'라는 단어에서 마른 몸매를 떠올리지는 않을 것이다. 근육질의 저런 올록볼록(?)한 몸매 사진이 남자들의 다이어트 목표가 아닐까.
조금 있으면 연말연시가 다가온다. 연말연시가 되면 또 한번 새해에 이룰 목표를 잡는다. 이 때 많이 등장하는 것이 '다이어트'일 것이다. 힘든 만큼 누구나 꿈꾸는 다이어트... 이런 사진 하나로 혹시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다면 괜찮은 준비물이 아닐까.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