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유명 연예인을 활용한 마케팅을 비롯하여 개념(?)있는 캠페인 진행, 높은 퀄리티의 제품, 경쟁력 높은 가격 등이 가장 쉽게 그리고 가장 빠르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은 이런 다양한 방법을 모두 성공적으로 보여주며, 빠르게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센터폴(CENTERPOLE) 브랜드의 로고인 'CP'이다. 하지만 뭔가 일반적인 로고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사진들을 모아서 브랜드를 만든 것인데... 하나 하나의 사진 속에 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인다.



그렇다!


센터폴은 지난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학교폭력 방지'를 위한 '청춘 119' 캠페인을 진행했고, 성황리에 완료했다. 센터폴에서 진행한 '청춘 119'라는 캠페인의 내용은 이렇다.


학교 폭력 방지를 위해서 

우리 반 친구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센터폴 블로그/페이스북/매장(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당첨된 친구의 학급 모두에게 '센터폴 미네랄레 반팔티'를 선물로 제공하는 것


'청춘 119'라는 캠페인을 칭찬하고 싶은 것은 '학교 폭력 방지'라는 캠페인 목적도 좋지만, 당첨된 학생의 반 친구들 모두에게 티셔츠를 선물하여 무엇인가 같이 할 수 있는 행복한 경험(추억)을 선물했다는 것이다. 초기 기획했던 50여개 학교가 아닌 70여개 중고등학교를 선정하여 선물했다는 것 역시 센터폴의 청춘 119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 및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센터폴(CENTER POLE)은 캠페인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데, 위에 보이는 '원빈'과 '김수현'이 바로 센터폴의 메인 모델이다. 선남선녀가 입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의 의류를 보면 편안한 착용감에 기능성은 물론이고 멋진 디자인이 시선을 끌기 충분해 보인다.





청춘 119를 통해서 선물(증정)한 센터폴 미네랄레 빅 로고 티셔츠는 화산재에서 원사를 뽑아낸 미네랄레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흡습속건, 항취, 냉감,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추고 있어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씨에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30대 이상의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입는 것이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등산을 가는 것도 아닌데 '등산복(아웃도어 브랜드)'을 입는다고 안 좋은 이야기를 하는 분들도 있지만, 편안한 착용감은 한번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입어 본 분들이라면 다시 찾게 되는 이유이다. 그런 점에서 좋은 캠페인과 멋지고 예쁜 모델을 통해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센터폴'의 미네랄레 빅 로고 티셔츠 역시 한번 입어보면 또 찾게 되는 제품이며, 이런 제품을 아이들에게 선물했다는 것도 참 의미있는 캠페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이 글은 센터폴 브랜드에서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