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건강... 그리고 또 건강!


사회 생활을 막 시작한 20대 후반에 선배들이 '건강'을 위해서 이것 저것 챙겨먹는 것을 보면서 사실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 30대 후반이 되면서 나도 모르게 사무실에서 홍삼을 챙겨 먹고,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비타민과 유산균을 챙겨 먹고 있는 모습에 가끔 스스로도 놀랍고 신기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사회 생활 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친구 관계에 있어서도 가장 바쁜 생활을 하는 연령대는 역시 30~40대이다. 회사 업무에 쫓기며, 집에서는 가족들을 보살피느라 내 몸을 보살필 시간은 없다. 그렇다고 짬을 내서 친구와 운동(등산, 라이딩 등)을 하더라도 운동 후 가벼운 술 한잔이 건강에는 그렇게 좋은 부분이라고 이야기할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런 생활을 반복하다 보면 누구나 30~40대에 성인병에 대한 위험을 느끼고, '건강 제일'을 외치며 생활 할 수 밖에 없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조은건강'의 '쎌티아이'는 냉장관리 유산균으로 남녀노소에서 인기가 많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우선 쎌티아이와 같은 유산균을 먹으면 어떤 효능(효과)를 볼 수 있는지부터 살펴보자.


좋은 유산균이 우리 몸에 많으면 가장 먼저 변화하는 것은 바로 '면역력 강화'이다. 몸의 건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면역력'이라고 생각하면 좋은 유산균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는 쉽고 간단하지만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우리 몸의 면역력을 관장하는 부분 중 하나가 '소장 융모 세포'로 좋은 세균층을 통해서 나쁜 물질이나 발암 물질등을 세균이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사실 성인이 '유산균'을 먹는다는 것은 보통 사람이라면 그렇게 익숙한 일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유아나 소아의 경우는 다르다. 유아나 소아는 특별한 질환이 없어도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하도록 복용시켜서 면역력을 좋게 한다. 최근 2~3년 내에 아이를 낳아서 기른 부모님들이라면 보다 좋은 유산균을 구입해서 필수적으로 복용시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아이(유아나 소아)뿐만 아니라 어른에게도 유산균은 면역력에 좋은 효과를 제공하며 그 외에도 유당불내중 격감 작용, 노화억제작용, 피부미용효과, 내인성 감염 억제작용 등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어떤 유산균을 어떻게 복용하는 것이 좋을까.




조은건강에서 출시한 '쎌티아이(CellTi)' 유산균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쎌티아이는 어른(Adult)을 위한 제품이며, 쎌티아이 키즈(CellTi Kids)라고 해서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도 조은건강 공식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조은건강 공식쇼핑몰




조은건강의 '쎌티아이(CellTi)'는 생균(생유산균)으로 위에 보이는 '생균보호 3대 원칙'을 강조하고 있다. 


냉장 운송/배송/보관

보호기체 충전 패키지

복용분 개별포장


쎌티아이의 '생균'이 보다 건강에 좋을 수 있도록 위에 3가지 원칙을 제품 생산 및 판매 과정에 적용하여 복용시 보다 건강에 좋은 효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아이를 기르면서 딸아이에게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유산균'을 꾸준히 먹이고 있지만, 필자가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먹는다는 것은 다소 낯선 경험이었던 것이 사실이다. 특히, 유산균의 경우는 왠지 먹는 것이 다소 불편하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쎌티아이'는 달랐다. 필자의 이런 걱정을 한번에 사라질 수 있는 포장과 복용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서 30~40대 남성들도 불편함없이 쎌티아이 한알을 하루에 한번씩만 복용하면 건강을 위한 생균(생유산균)을 가장 잘 챙기게 되는 것이다.


실제 조은건강의 쎌티아이 패키지를 개봉해보자!




쎌티아이 한박스는 60캡슐들이 작은 박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서 알겠지만 복용이 쉽도록 '캡슐' 단위로 낱개 포장되어 있다. 앞에서 생균 3대 원칙 중 하나로 '복용분 낱개 포장'이 바로 그것이며, 아래에 실제 복용 사진을 통해서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포장 상태도 우수하여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하다. 필자 역시 직접 복용 후 건강에 좋은 효능이 느껴지면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려고 생각중이다.




조은건강 쎌티아이에는 프로아이오틱스 수가 100억개(10,000,000,000 CFU)이다. 하루 1캡슐을 복용하면 되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효능(영양, 기능)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아이(유아, 소아)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유산균을 3개월 이상 복용시 유산균이 증식되어 장건강에 좋고, 장건강이 좋아지면서 전체적인 면역력 향상이라는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단, 유산균의 경우 1~2주 단기간 복용이 아닌 3개월 이상의 장기간 복용이 중요한데, 쎌티아이를 1박스 구입시 60캡슐 2박스가 포장되어 있어서 성인 1명이 4개월, 부부의 경우는 2개월을 복용할 수 있다.




유산균의 효율적인 복용을 위해서 냉장 보관해야 하며, 낱개 포장 역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되어 있으니 복용시 조금 더 주의를 기울여 정해진 방법으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을 작성하기 3일 전부터 꾸준히 복용하기 시작한 쎌티아이 캡슐의 모습이다. 캡슐로 되어 있어서 복용하기 쉽다. 거부감없이 물과 함께 마시면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꾸준히 쎌티아이를 복용할 수 있는 이유이며, 하루에 한번만 챙기면 되므로 복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쉽다.






쎌티아이 포장 안쪽에 들어있는 '조은건강 쎌티아이 설명서'이다. 앞에서 소개한 쎌티아이 성인(adult)와 쎌티아이 키즈(CellTi Kids) 제품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에서 소개한 '쎌티아이 생균보호 3대 원칙'도 보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왜 생균보호원칙이 필요한지 '생균보호효과'를 통해서 소개(설명)하고 있다. 조은건강의 쎌티아이는 'Made in U.S.A'로 위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냉장 항공 운송'을 통해서 실제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조은건강 홈페이지에 소개된 '쎌티아이 제품정보'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조은건강 홈페이지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섭치 전까지 쌩쌩한 상태로 살아있어야 우리가 원하는 좋은 효과를 우리 몸(건강)에 제공할 수 있다. 쎌티아이 제품은 섭취하는 순간까지 14도 이하로 냉장관리된다. 즉, 생산/유통 전과정에서 냉장관리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순간까지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 스트로폼 팩'을 사용하여 냉장 배송된다는 것이다.


참고로, 쎌티아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올바르게 섭취하려면...

빈속(공복)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


공복에 많은 물과 함께 섭취하는 이유는 위산에 영향을 최소화로 받으며, 위장관내에서 유산균이 머무는 시간을 줄여주기 위함으로, 이렇게 빠르게 장으로 이동하여 장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재활성화를 최대한 높여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쎌티아이 유산균 제품은 생균 제품으로 생균 보호 원칙을 준수하는 공식 판매처에서만 구매(구입)이 가능하다. 조은건강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인터넷 구입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지정된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복용하거나, 지인에게 유산균을 추천한다고 할 때 가장 쉽게 그리고 가장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가 '조은건강 쎌티아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관련 제품 정보를 공유해본다.


조은건강 쎌티아이 공식 쇼핑몰 & 쎌티아이 지정 판매 약국 리스트


* 이 글은 위딘체험단 활동으로 '조은건강 쎌티아이'를 한박스 제공받아서 직접 복용 후 자유롭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