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전략 액션 RPG의 최강자!  캐슬히어로즈.


  갤럭시 노트3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배터리'에 대한 신뢰이다.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하면서 사용자 역시 저마다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방법을 갖고 있다. '내 손 안의 컴퓨터'라고 불리는 스마트폰은 최근에는 '컴퓨터'를 대신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기능의 앱(어플)을 출시하고 있다.


  필자 역시 간단한 업무(메일, 스케줄 관리)나 인터넷 뱅킹 사용과 같은 일은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컴퓨터는 스마트폰에 비해서 부팅 시간이 길고, 휴대성에서도 아쉬운 부분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간단한 업무 및 활용 외에도 스마트폰에서 즐겨 사용하는 것이 바로 '게임'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갤럭시 노트3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커다란 화면에 고사양의 스펙(CPU, RAM 등) 그리고 빵빵한 배터리 성능으로 스마트폰 게임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캐슬히어로즈(Castle Heros)'의 경우는 컴퓨터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화려한 그래픽으로 높은 게임성과 몰입감을 제공하고 있다. 심심할 때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은 넘어서서 컴퓨터에서 즐기는 전략 액션 RPG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캐슬히어로즈'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캐슬히어로즈는 구글의 앱스토어인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lay 스토어에서 '캐슬히어로즈' 다운받기




  '캐슬히어로즈(CASTLE HEROES)'는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데...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캐슬히어로즈'를 다운받는 Play 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 전략RPG의 최강자, 캐슬히어로즈! 가을맞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 10월 25일(금) ~ 11월 12일(화)


직장인 이벤트 : 퇴근시간, 마석 20개를 사수하라!

- 이벤트 기간 : 10월 29일 ~ 11월 12일


길드지원 이벤트 : 길드 발전기금, 3000마석을 사수하라!

- 이벤트 기간 : 10월 26일 ~ 11월 9일 총 5회


리뷰이벤트 : 100%지급, 마석 100개를 사수하라!


충전이벤트 : 더 많은 혜택을 누려라!


출석이벤트 : 아이템을 사수하라!


더 많은 이벤트에 참여하러 헝그리앱 커뮤니티, 페이스북에 가볼까요?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헝그리앱 커뮤니티, 페이스북




  초기 설치시에는 위와 같이 '최신 리소스 로딩'이 약 2~3분 정도 소요되지만 화려한 그래픽을 구경하다보면 금방 로딩이 완료된다.





  보통의 RPG에서 제공하는 것처럼 '캐슬히어로즈' 역시 3가지 종류의 종족 중 하나를 하는데, '천사', '오크', '인간'이 바로 캐슬히어로즈의 3종족이다.





  '캐슬히어로즈'를 시작하면 위와 같이 '출석이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필자와 같이 첫 로그인 시 '1일 누적'분에 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캐슬히어로즈'를 갤럭시 노트3에서 구동하는 모습으로 화려한 그래픽의 전략 액션 RPG인 '캐슬히어로즈'의 매력을 잠깐이지만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영상)이다.


캐슬히어로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화려한 게임 그래픽은 물론이고, '캐슬히어로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습도 매력적이다. 이런 캐릭터의 모습이 게임을 장시간 해도 충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임 전체의 완성도를 향상시켜주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RPG 게임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용' 역시 캐슬히어로즈에 등장한다. 




  화려한 그래픽 만큼 '캐슬히어로즈'는 영웅과 병사를 훈련시키고 배치(군단 배치)시키는 과정을 통해서 RPG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전투 화면을 줌 인/아웃하면서 볼 수 있고, 화려한 마법 및 액션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만큼 RPG 게임이지만 '액션 게임'의 매력도 느낄 수 있다.





  전장(전쟁터) 외에도 '성'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선택하여 진행하거나 아이템 강화 및 훈련 등의 과정을 통해서 RPG의 '캐릭터 키우는 재미'도 캐슬히어로즈에서 재대로 느낄 수 있다.



  '캐슬히어로즈' 게임을 시작한지 30분이 지났을까... 레벨 10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


  앞에서 소개한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캐슬히어로즈 페이스북'에는 '선착순 777명 + 추가 100명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캐슬히어로즈 페이스북 이벤트는  25일 시작되었으며, 참여 조건은 간단하다. 필자와 같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Play 스토어에서 '캐슬히어로즈'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즐기면 된다. 그 과정에서 '10레벨'에 도달하는 경우 캐슬히어로즈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777명에게 '문화상품권 3천원'을 제공하고, 나머지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선물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캐슬히어로즈'는 스마트폰 게임은 물론이고 컴퓨터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그래픽과 플레이 느낌을 제공한다.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멋진 캐릭터와 시나리오(게임 줄거리)는 캐슬히어로즈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푹 빠지도록 해준다. 거기에 추가로 다양한 이벤트는 '캐슬히어로즈'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캐슬히어로즈에 적응하는 과정을 꾸준히 참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이유(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의 노력이 느껴진다.


  전반적으로 '캐슬히어로즈'는 RPG가 갖고 있는 캐릭터에 대한 매력은 물론이고 화려한 전쟁 애니미이션으로 보는 즐거움도 제공하는 게임이다. 거기에 추가로 10~20분이라고 하는 짧은 시간은 물론이고 1~2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손에서 떼지 못하게 만드는 강한 몰입감도 주는 스마트폰 게임이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