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글('SKT 고객이라면 해외 여행갈 때 T멤버십 글로벌을 확인하자')에서도 언급했지만 SKT VIP 고객으로써 T멤버십 홈페이지를 1주일에 1~2번은 방문하여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참여 가능한 '이벤트' 정보를 얻는다. 특히, 최근에 SK텔레콤의 T멤버십은 VIP의 경우 사용 포인트가 무제한으로 변경된 만큼 VIP 혜택 역시 무제한으로 확대되었다.




SK텔레콤 T멤버십(T membership) 혜택 가운데...


이번 글에서는 'T멤버십 카라이프(Tmembership Car Life)'를 가입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 필자의 경우 최근 자동차 주유 및 세차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해피오토멤버스'에 유료 가입했는데, T멤버십 카라이프의 경우는 무료로 유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해피오토멤버스와 T멤버십 카라이프를 비교 후 가입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관련 글 : 주유는 저렴하게, 세차는 무료로... 해피오토멤버스]





SKT T Membership(T 멤버십) 홈페이지에 소개된 'T 멤버십 카라이프'의 주요 특징들이다. 주유/LPG 할인과 세차 무료의 혜택 대신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를 28,000점 차감한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최근 SKT는 VIP 고객(멤버)에게 무제한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만약 VIP라면 멤버십 할인한도와 상관없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T 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앞에서 언급했던 '해피오토멤버스(유료 가입 멤버스)'와 비교시 무료 세차(세차무료) 회수가 절반이며 다양한 혜택이 조금 부족할 뿐... '무료'로 가입 가능한 'T멤버스 카라이프' 역시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뿐만 아니라 '일반' 멤버십도 가입이 가능하다.


T membership carlife 가입하기




T 멤버십이 로그인된 상태라면 T membership carlife 가입시 위와 같이 개인 정보 입력없이 바로 확인 및 신청(가입)이 가능하다. 일반 멤버십 고객이라면 T 멤버십 잔여 할인한도(포인트 차감)를 사용하겠지만, VIP 멤버십 고객의 경우는 '무제한'으로 차감 포인트(28,000점)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정상적으로 신청(가입)이 완료되고 약 1~2주 정도가 지나면...



가입시 입력한 주소로 위 사진에 보이는 우편물이 도착한다.





우편물에는 T멤버십 카라이프(carlife) 멤버십 카드가 동봉되어 있다.






주유 및 세차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멤버십카드)이며 동시에 무료로 가입한 만큼 부담없이 차량에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T멤버십 카라이프의 장점이다.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의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 하여 신용카드를 내가 아닌 상대방에게 건네줘야 하는데, T멤버십 카라이프는 굳이 내가 아니라도 내 차안에 넣어두고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유가 될 듯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