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이든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는 '두근거림'이 있으며, 지난 것을 돌이켜 생각할 때는 '아쉬움'이 남는다. 지난 2013년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로 활동하면서 보낸 1년 역시 두근거림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추억으로 기억된다.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지원하기


  한화프렌즈와의 인연은 지난해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뿐만 아니라 '한화프렌즈 기자단 1기'로도 이어진다. 어떤 기업의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는 것 역시 대단한 '인연'이라고 생각들지만 그것도 한번이 아니라 두번이라고 하면 인연은 '필연'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2011년 처음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활동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한화(Hanwha)'는 필자에게 국내 대기업 중 하나였다. 그렇게 시작한 한화프렌지 기자단 1년은 한화그룹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 기업인지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한화프렌즈 뿐만 아니라 기업 블로그로 활동하는 1년간 무엇을 할 것인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할 것인지 기자단을 지원하는 분들은 이런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필자가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1기와 3기 동안 느낀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함께 더 멀리'라고 하는 한화그룹의 나눔 정신이다. 다양한 기부 활동, 태양광 산업을 통한 나눔 행사, 한화 클래식과 같이 오랜 전통을 갖고 진행되는 문화 행사, 그리고 사회의 약자를 위한 점자달력 배포와 같은 진정성 있는 활동까지 한화그룹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다양한 나눔 정신을 보여주고 있고, 이런 나눔 활동을 '함께 더 멀리'라고 하는 나눔 경영 철학으로 잘 설명된다.


  특히, 무엇가를 시작하면 5년, 10년 그 이상으로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한 기업을 블로그 기자단으로 해당 기업을 소개할 때 자랑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이유가 된다.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는 지난 2월 4일부터 오는 17일(월)까지 약 2주간 모집을 진행한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우선 다음과 같다.


1. 월 30만원의 활동비 지급

2. 불꽃축제 등 한화 공식 행사에 우선 초청

3. 한화그룹의 다양한 계열사 체험

4. 한화그룹의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 기고시 원고료 지급

5. 기자단 공식 위촉장, 블로그용 엠블럼 등  제공

6. 총 500만원 상당의 활동 우수자 시상


 하나 같이 매력적인 활동 혜택임에 분명하다. 하지만 이런 혜택보다 더 큰 혜택이 있으니... 바로 약 1년간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갖게 되는 다양한 '관계'이다. 


  우선,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선정된 멤버들은 서로 보듬어주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되므로, 그만큼 다른 기자단 활동보다 끈끈한 관계 형성을 하게 된다. 그 외에도 담당자 및 관련 직원들의 적극적인 지원 역시 한화 그룹에 대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빠르게 얻을 수 있으며, 그들과의 관계를 통해서 한화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될 것이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1년간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잊지 못할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고,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멋진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지원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