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소셜미디어(Social Media)의 인기가 높아졌고, 소셜미디어의 인기는 곧 온라인 상의 다양한 의사 소통 방법으로 활용되기 시작했다. '친구(Friend)'또는 '팔로우(Follow)' 관계 속에서 기존의 일방적인 의사 전달이 아닌 서로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변화가 기업 문화에도 영향을 주는데, 오는 7월부터 한화그룹은 기존 사내보와 사내 방송을 한데 묶은 사내커뮤니케이션 공감 미디어 '채널H'를 오픈한다. 디지털, 모바일을 통한 한화그룹 임직원간의 자유로운 소통에 초점을 맞췄다. 인터넷과 모바일 플랫폼에 기반한 채널 H는 24시간 실시간으로 한화그룹 소속임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잡고, 회사 소식 뿐만 아니라 임..
LIFE/NEWS
2016. 7. 2. 0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