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글씨와 상관없고, 다이어리를 기록하는 습관과도 상관없다!

오로지, 롯데(LOTTE)와 하나라도 관련되었다 싶으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이다.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엔젤리너스커피,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하이마트, 크리스피도너츠, TGIF,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롯데자이언츠까지... 필자가 '롯데(LOTTE)'하면 떠오르는 것들이다. 이 중 필자의 생활에서 전혀 상관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즉, 이런 저런 이유로 위에 나열한 다양한 롯데의 브랜드들이 필자와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이다.


  필자 뿐이 아니라,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 적게는 한두개에서 많게는 서너개 이상의 '롯데 브랜드'와 관련있는 생활을 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초 강력 추천 다이어리'가 있으니 바로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이다.




  2014년이 시작된지 벌써 두 달이 지나는 시점에 '다이어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사진 속에 보이는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가 예뻐서?




  아니면, 수납 공간이 많아서 다른 다이어리와 달리 활용성이 높아서?




  그것도 아니면, '다이어리'가 갖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기록'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다이어리라서?



  위에 나열한 특징들 모두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가 갖고 있는 특징은 맞지만, 필자가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쿠폰'에 있다.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에는 당해년도에 롯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 장에 6개의 쿠폰이 있으며, 총 13장의 쿠폰 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78개의 쿠폰이 제공되는데... 해당 브랜드는 앞에서 언급했던 다양한 롯데 브랜드들이다.


  예를 들어, 롯데마트에서 5만원 구입시 3천원 할인 쿠폰이 있고, 크리스피도너츠에서 오리지널 더즌 구매시 하프더즌 증정 쿠폰이 있다. 롯데 브랜드 중 본인이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의 쿠폰을 살펴보면 굉장히 매력적인 쿠폰이 많다는 점 때문에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를 추천하는 것이다. 




  사실, 어디서... 어떻게...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를 수령할 수 있는지 안다면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매년(2013년과 2014년에 사용함) 어렵게 구한 만큼 어디서 어떻게 구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서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행사가 펼쳐지거나, 매장 오픈 기념으로 선물해준다고 하면 다이어리가 많다고 해도 꼭 챙겨 받아야 한다. 그만큼 롯데 멤버스 다이어리는 굉장히 매력적인 쿠폰들이 즐비한 쿠폰북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