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침 저녁 할 것 없이 커피 향이 그리울 때가 있다. 그만큼 커피가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요즘 우리들의 모습이다. 주말이 되면 여유로운 일상을 시작하게 되는데... 이때 가끔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될 때가 있다.


  패스트푸드점처럼 커피 역시 '24시간 오픈'하는 매장을 알아두어야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탐앤탐스 화랑대사거리점' 역시 24시간 오픈 매장으로 언제든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삼육대학교와 서울여자대학교(서울여대)의 모습이다. 필자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대학이다. 두 학교는 1km 내외에 위치하고 있을 만큼 근접해 있다. 하지만, 두 학교의 특징 중 하나가 대학교 입구가 다른 대학교와 달리 한적하다는 것이다.


  보통 우리가 자주 찾는 번화가 중 '건대입구', '신촌', '홍대' 등을 살펴보면... 대부분이 대학교와 근접해 있다. 그만큼 유동인구가 많아서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는 것이다.


  그런데, 삼육대학교나 서울여대의 경우는 정문에 특별한 상가가 없어서 마땅히 즐길 수 있는 것이 없다.




  하지만, 조금만 걸으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바로, 이번 글에서 소개할 '탐앤탐스 화랑대사거리점'이다. 서울여대에서는 도보로 10~15분 내외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이며, 근처에 화랑대역이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무엇보다 '24시간 운영'된다는 점이 대학생은 물론이고, 인근 주민들에게도 탐앤탐스 화랑대사거리점이 갖는 매력이다. 필자 역시  주말을 이용해 아침 운동후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면 찾게 되는 곳이 바로 탐앤탐스 화랑대사거리점이다.







  탐앤탐스 화랑대역점은 넓은 공간에 여유롭게 테이블을 배치하여, 커피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엇보다 푹신한 쇼파를 비롯하여 공간 활용이 뛰어나서 근처의 다른 커피 전문점(커피숍)보다 자주 찾게 된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커피 한 잔도 분위기 좋은 탐앤탐스 매장에서 시작하면 어떨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