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바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이다. 물론 무엇인가를 선물해야 한다는 부담스러움도 느낄 수 있지만, 그래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은 그렇게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평소 자주 방문하는 카페 중 하나인 '탐앤탐스 카페, 탐스놀이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바로 '스윗러브 이벤트'이다.


탐스놀이터 바로가기


  이런 이벤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조건 중 하나는 역시 '경품'이다. 탐앤탐스의 '스윗러브 이벤트'를 소개하는 이유 역시 1등인 '탐탐 커플상'에 선정되면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탐탐 미미박스'를 선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다린 '커플'이라면 탐탐 커플상에서 제공되는 경품에 대한 욕심은 당연할 것이다!




  탐앤탐스 '스윗러브 이벤트'는 '탐스놀이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위 캡쳐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달콤한 메뉴들과 함께 탐탐에서 나눈 여러분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탐스 놀이터에 응모하세요!


   그렇다! 탐앤탐스 초코 메뉴를 구매하면 '달콤한 마쉬 멜로우'를 함께 주는데, 이 메뉴에 대한 인증샷과 함께 사랑 이야기를 담아서 응모하면 된다.


탐앤탐스 스윗러브 이벤트 자세히 살펴보기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평소 자주 탐앤탐스를 찾는 분이라면 달콤한 탐앤탐스 초코 메뉴도 즐기고, 자신의 사랑이야기로 응모해보면 어떨까?


  특히, 탐탐 커플상 외에도 스윗 커플상, 미미 커플상, 달콤 까지 다양한 경품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만큼 꼭 한번 도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이벤트를 소개해본다.


탐앤탐스 스윗러브 이벤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