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휴대성 좋고, 사용성은 더 좋은 초단초점프로젝터 미니빔TV
보는
즐거움은 남녀노소 구분이 없다. 어떤 콘텐츠를 즐기냐의 차이는 있겠지만 무엇인가를 보면서 느끼는 즐거움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아주 보편적이면서 대중적인 즐길거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보는 즐거움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커다란
화면'이 아닐까?
동일한 콘텐츠를 즐기더라도 크고 넓은 화면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몰입도를 높여주며 보는 즐거움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이다.
그래서 우리는 TV를 구입할 때 1인치라도 더 큰 화면의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다. 하지만 TV는 1인치의 차이가 적게는 몇십만원에서 많게는 몇백만원까지 커다란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쉽사리 커다란 TV를 구입하기는 어렵다.
커다란 화면을 즐길 수 있고,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미니빔TV'이다. 지난 글('작고 좁은 방에서도 제대로 즐기는 초단초점 미니빔TV PH450U')에 이어서 이번 글에서는 미니빔 TV를 야외에서 사용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휴대하고 싶은 즐거움! LG 미니빔TV PH450U
어떤 제품을 야외에서 사용하려면
우선 작고 가벼워야 한다. LG 미니빔 TV는 다양한 미니빔TV 제품 중 작고 가벼움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고 있다.
그래서 제품 구입 후 휴대하고 싶은 욕구를 느끼며 다양한 상황에 LG 미니빔TV를 휴대하여 사용하게 된다.
LG 미니빔TV PH450U는
디자인 자체가 범상치 않다. 빔프로젝터나 미니빔TV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초단초점(Ultra Short Throw) 미니빔TV라는 특장점을 갖추기 위함이다.
450안시의
밝기와 1280x720의 해상도로 집은 물론이고 원하는 장소 어디든 '영화관' 부럽지 않은 공간으로 만들어 낸다. 짧은
거리에서도 초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투사할 스크린과의 거리가 7.5cm만 떨어져 있어도 40인치의
대화면을 만들어 낸다. 33cm의 공간에서는 80인치의 초대형 화면을 만들어 준다.
빔프로젝터나 미니빔TV 제품이 갖고 있는 일정 거리 이상의 투사거리 유지는 LG 미니빔TV PH450U에는 해당 사항이 없다. 그것을 위해서 저런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이다.
1.1kg의 작고 가벼운 콤팩트 디자인도 휴대성을 높이는데 있어서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그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어디에 꺼내 놓아도 다른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을 수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LG 미니빔TV PH450U를 꺼내놓고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든다.
LG 미니빔TV PH450U는 메탈릭 스포티 디자인으로 실내(집)에서 사용 시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LG 미니빔TV PH450U 구입시 제공하는 충전기(어댑터) 자체의 크기도 작고 가벼운 만큼 PT나 미팅과 같이 특별한 상황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그 뿐 아니라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하겠지만... LG 미니빔TV PH450U는 Triple Wireless가 결합된 미니빔이다. 세가지 무선(Triple Wireless)는 다음과 같다.
No Power cord : 내장 배터리로 최대 2시간 30분까지 사용 할 수 있다.
No Sound wire : 블루투스 사운드 기능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스피커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No Video cable : 미라캐스트로 간편한 무선 연결을 통한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다.
Triple Wireless는 LG 미니빔TV PH450U의 가장 큰 특징이며, LG 미니빔TV PH450U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가 된다.
아이들을 위한 영화관을 만들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아무리 집에
크고 선명한 TV를 구입해도 '영화는 영화관에서'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즐기는 것이 가장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니 자연스럽게 몇년간은 영화관에 갈 수가 없게 되었다.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만화 영화)도 영화관에 가서 보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 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TV나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즐기게 된다.
LG 미니빔TV PH450U는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이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영화관 부럽지 않은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마음껏 뛰어놀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 인근 공원을 방문했고, 아이와 함께 열심히 뛰어놀고 좋아하는 '뽀로로'를 LG 미니빔TV PH450U로 커다란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었다.
어느 공원에서나 볼 수 있는 작은 공간이다. LG 미니빔TV PH450U만 있으면 이 곳은 어떤 영화관 부럽지 않은 우리 가족의 영화관으로 탈바꿈된다.
휴대 가능한 스크린이 있다면 안성맞춤이며, 만약 없다고 해도 LG 미니빔TV PH450U는 어느 정도 수준 이상의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밝기
450안시, 해상도 HD(1280x720), 명암비 100,000:1, 수명 30,000시간, 트리플 XD 엔진, HDTV 수신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LG 미니빔TV PH450U는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제공한다.
스크린이 없어도 벽이나 바닥을 이용해도 된다.
설치된 스크린 바로 앞에 LG 미니빔TV PH450U를 위치 시킨다.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위에도 스크린과 LG 미니빔TV PH450U를 설치할 수 있다. 그만큼 LG 미니빔TV PH450U는 설치 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으며, 스크린 바로 앞에 설치해도 크고 선명한 화면을 얻을 수 있다.
LG 미니빔TV PH450U는 USB 포트와
HDMI 포트를 기본 탑재하고 있어서 USB에 재생할 콘텐츠(사진, 동영상, 음악 등)를 저장 후 연결하면 별도의 재생 기기없이도
미니빔TV 자체에서 재생된다. 그 뿐 아니라 리모컨을 기본 제공하는 만큼 LG 미니빔TV PH450U가 제공하는 커다란 화면을 멀리서 시청해도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다.
실내외에서 LG 미니빔TV PH450U를 다양하게 활용할 때, '리모컨'이 있어서 편리하다.
만약, 콘텐츠(사진, 동영상 등)가 담긴 USB를 준비하지 못해도 상관없다!
LG V20와 같이 '미라캐스트'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만 있다면 LG 미니빔TV PH450U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LG V20 기준으로 LG 미니빔TV PH450U와 무선 연결 방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LG V20를 잠금 화면 해제 후 홈화면에서 알림 화면에 있는 '화면 공유' 아이콘을 누르면 LG 미니빔TV PH450U와의 무선 연결 준비는 모두 완료된다.
LG 미니빔TV PH450U의 메뉴에서 '스크린쉐어' 입력으로 변경하면 위와 같이 '화면 공유'에서 LG 미니빔TV PH450U를 검색하여 연결된다.
LG 미니빔TV PH450U와 LG V20의 무선 연결(화면 공유, 스크린쉐어) 준비를 마쳤다. 이제 어두워지는 것만 기다리면... 공원에서 크고 선명한 화질로 뽀로로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다.
LG 미니빔TV PH450U의 놀라운 성능
LG 미니빔TV PH450U를 실내(집)에서 사용해 봤지만, 야외에서 사용은 처음이었다. 워낙 집에서 만족스러운 사용성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름 '기대'가 높아져 있는 상태로 야외에 나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외에서 보여준 LG 미니빔TV PH450U의 성능은 기대 이상의 놀라움을 보여주었다.
우선, 첫번째로 살펴 볼 상황은 차량 트렁크를 이용하여 LG 미니빔TV PH450U를 즐기는 방법이다.
최근 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것이 하나의 트랜드처럼 인식되고 있는데, LG 미니빔TV PH450U만 있으면 차량 트렁크도 영화관으로 꾸밀 수 있다. 공간의 제약이 없다는 것이 LG 미니빔TV PH450U의 장점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차량 트렁크에 스크린과 LG 미니빔TV PH450U를 위치 시켜 놓으면 모든 준비는 끝난다!
실제 야간에 동일한 준비 후 영상을 재생해 보면...
특별한 공간이 필요없는 상황에서 차량 트렁크는 언제든 LG 미니빔TV PH450U로 영화관이 될 수 있다. 크고 선명한 화질은 물론이고 트렁크 공간을 통해 울리는 사운드는 조금 더 크게 들려온다.
야외에서 바람이 불거나, 스크린을 설치할 공간이나 벽이 없다면 차량 트렁크를 이용하면 된다.
스크린은 물론이고 투사할 수 있는 벽이나 공간 자체가 마련되지 않았다면 위와 같이 LG 미니빔TV PH450U를 세워서 바닥을 향해 투사할 수 있다.
세워 놓고 보도블럭에 영상을 투사하고 있는 LG 미니빔TV PH450U는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영상을 투사할 수 있는 충분한 조건(상황)이 아니었지만 기대 이상의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특별한 준비 없이도 LG 미니빔TV PH450U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음을 알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공원 벤치에 설치한 스크린에 영상을 투사하는 모습을 살펴보자.
좁은 공간이지만 스크린과 LG 미니빔TV PH450U만 올려 놓을 수 있는 곳이라면 위 사진처럼 여유롭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이렇게 설치한 상태에서 야간에 LG 미니빔TV PH450U으로 영상을 투사하게 되면...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다!
야외라서
아이들이 뛰어놀고 소리 지르며 시청하는 것을 막을 필요는 없다. 조금 더 여유롭게 아이들에게 영화관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연인들을 위한 영화, 엄마를 위한 드라마, 아빠를 위한 스포츠 중계도 LG 미니빔TV
PH450U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크고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LG 미니빔TV PH450U의 Triple Wireless
No Power cord, No Sound wire, No Video cable
내장 배터리로 최대 2시간 30분간 사용 가능,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피커나 이어폰(헤드셋)과 연결 가능, 미라캐스트로 무선 연결까지! LG 미니빔TV PH450U는 보다 완벽한 무선(Wireless) 환경에서의 사용성을 보장한다.
LG 미니빔TV PH450U의 'Triple Wireless'를 마지막에 한번 더 소개하는 이유는... 다른 미니빔TV 제품보다 LG 미니빔TV PH450U이 갖는 장점은 '무선 기능'으로 인하여 보다 쉽게 그리고 보다 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에 제약이 발생한다면 그만큼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고 챙겨야할 것도 많아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LG 미니빔TV PH450U는 초단초점 미니빔TV로 짧은 거리에서 커다란 화면을 얻을 수 있으며, 각종 제약 사항에 자유롭게 대처할 수 있어 필요한 순간 LG 미니빔TV PH450U만 꺼내면 대부분의 준비가 완료된다.
이것이 바로 'LG 미니빔TV PH450U'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가장 크고 중요한 특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