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omputer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세아향 2015. 12. 2. 14:56


인터넷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RSS'나 '즐겨찾기' 기능을 주로 사용한다. RSS의 경우는 언론 매체를 비롯한 블로그, SNS 등 하루에도 수십건의 정보가 공유되는 서비스(사이트)들을 등록하여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하며, '즐겨찾기'의 경우는 선호하는 브랜드나 쇼핑몰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신제품 및 서비스 정보를 보다 빠르게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이번 글 역시 '즐겨찾기' 해놓은 '브라더 홈페이지'에서 발견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함이다.





즐겨찾기 해놓은 사이트(홈페이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확인할 필요는 없다. 그럴 시간도 없고, 그렇게 노력할 필요도 없다. 즐겨찾기한 사이트가 만약 쇼핑몰이라면 가장 첫 화면에 표시되는 이벤트 정도만 훑어보아도 중요한 정보는 챙길 수 있다. 브라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첫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하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에 대한 정보였다.


브라더 홈페이지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렌탈 바로가기


브라더 비포서비스는 이미 지난 글('글로벌 프린팅 솔루션 회사 브라더의 비포서비스')에서 자세히 살펴보았다.


브라더의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는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 구입 전부터 고객을 챙긴다라는 의미로 보통 '서비스(Service)'관련 이야기를 할 때 기업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위해서 내세우는 이상적인 서비스 방식이 'Before Service'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A/S'도 쉽지 않은 상태에서 'B/S'까지 해야 한다는 것은 이상과 현실의 차이처럼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 Before Service의 어려움을 'brother'는 극복하므로써 프린팅 솔루션 영역에 새로운 한 획을 그으려 하고 있다. [지난 글 바로가기]


브라더 비포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 이번에 공개된 것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비정상 유통 제품 공급, 실사용하지 않은 고기능 제품 추천 없이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성능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것이다. 렌탈이라고 해서 제품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없이 믿고 쓸 수 있는 브라더 제품으로 렌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을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포함된 제품에 대한 월 렌탈료까지 상세하게 홈페이지에 공개되었다.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에 포함된 브라더 제품(모델)은 다음과 같다.



관련 제품 정보 바로가기]

HL-5470DW  |   MFC-8910DW  |  HL-L8250CDN  |  MFC-L8600CDW



브라더 제품을 사용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일반 중소기업이나 팀 또는 학교와 같이 100명 내외의 직원이 근무하는 공간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브라더 제품이다. 처음에는 이렇게 소규모 단위에서 브라더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쌓은 다음에는 회사 전체에 브라더 제품을 사용해도 문제없다는 것을 누구나 쉽게 느끼고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가격 경쟁력과 함께 제품 완성도는 브라더의 매력이며, 이번에 '비포서비스'를 통해서 계약시 고객별 '브라더 기업 고객 전담 파트너사(My Agent)'까지 배정하여 계약 기간 2년간 브라더 비포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 이 글은 브라더 체험단으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