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NEWS

내 아이의 예쁜 모습~ 아빠라면 누구나... a6000 아빠 체험단 응모

세아향 2014. 10. 19. 06:20




  소니에서 '알파 6000(a6000)' 아빠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파워블로거가 아닌 '아빠'란 이름의 체험단을 운영하는 모습이 보기 좋게 느껴졌고, 한 명의 아빠로써 이렇게 도전 아닌 도전을 해본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 많은 제품의 사진을 촬영하지만, 예쁜 내 아이의 사진은 스마트폰을 꺼내서 찍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손쉽게 그리고 빠르게 생생한 아이의 표정을 담을 수 있는 것이 스마트폰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휴대성에 있어서 DSLR은 너무 과하다 싶은 크기와 무게를 보여주고 있어 기능보다 불편함이 먼저 느껴진다.


  그런 점에서 알파6000은...





작지만 빠르고,

빠르면서 정확하다!


  세상에서 가장 환한 미소로 아빠를 바라보는 아이의 미소를 담기에 소니 알파6000은 너무나 매력적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소니 NEX-5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은 DSLR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나다.


  결정적인 순간 세상에서 가장 빠른 수준의 AF(0.06")로 아이의 생생한 표정을 담아내고 싶은 아빠라면 소니 알파 6000이 정답일 것이다.




  사실 체험단 지원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는 것은 처음이다. 왜냐면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내가 직접 체험하고 내가 직접 갖고 싶은 제품과 서비스가 아닌 것을 업로드하는 것이 뭔가 부담스럽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소니 알파6000에 대한 지원 포스팅을 쓰는 것은 바로 소니 'NEX-5'와 'NEX-7'을 직접 사용하면서 얻게 된 소니 카메라에 대한 믿음 때문일 것이다.


  만약, 소니 알파 6000의 아빠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아이와 함께 하는 일상의 모습을 보다 많이 담으려고 노력할 것이며...





  특별한 날을 기억할 수 있도록 멋진 앨범으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지금이 아니면 담을 수 없는 내 아이의 사진을 통해서...





  많은 아빠들이 소니 알파6000으로 대동단결하여 내 아이의 예쁜 모습을 직접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희망과 용기를 선사할 것이다.



  누구나 소니 알파6000만 있으면 내 아이의 사진은 내가 직접 찍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체험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