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글('갤럭시노트3 사용자의 필수품, 슈타인하일 글라스t R SLIM')에서 갤럭시 노트3의 보호필름으로 추천했던 '슈타인하일 글라스t R SLIM'에 이어 이번 글에서는 슈피겐SGP의 인기 시리즈인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배송시 발생한 것인지 패키지의 투명 케이스에는 다수의 흠집이 보이지만, 내부 제품(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제품의 첫인상과 관련있는 만큼 외부 케이스의 상태 역시 소비자에게는 중요한 만큼 잘 관리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있긴 했다.




  필자에게 '네오 하이브리드(NEO HYBRID)'라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조금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아이폰4가 국내에 출시되기 전에 출시한 범퍼 스타일의 케이스 가운데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모습으로 정품 케이스보다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것이 바로 'SGP 네오 하이브리드'였다.


  이후에도 슈피겐SGP는 새롭게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케이스를 가장 발빠르게 준비하여 제품으로 출시했는데, 그때마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라인업이 바로 '네오 하이브리드'였다. 물론 모든 스마트폰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필자의 기억에 스마트폰 출시 시점에 가장 멋진 케이스하면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였다.


  그래서일까... 갤럭시 노트3용 케이스를 찾을 때도, 출시한지 1~2주 내외였기 때문에 다양한 케이스가 보급되지 않은 상황에서 최고의 선택은 바로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였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저마다 다양하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스마트폰 보호'와 '멋스러운 디자인'일 것이다. 이 두가지의 이유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것이 바로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이다.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다른 것 없이 '케이스'하나만 들어있는 패키지이다. 하지만 케이스 자체의 디자인이 초기 디자인된 케이스라고 할 수 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멋진 디자인을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갤럭시 노트3 사용자의 선택을 받는 것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진리의 컬러라고 불리는 '검빨(검정과 빨강)' 조합이다!






  겉으로 보이는 케이스 바깥쪽 모습은 물론이고, 스마트폰과 맞닿는 안쪽 부분의 디자인과 완성도 역시 만족스러움 그 이상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가 갖는 장점이다!


  내부의 '스파이더웹 음각 패턴'은 외부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는 또 하나의 장치인 셈으로 네오 하이브리드가 갤럭시 노트3를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는 케이스라는 역할을 충분히 소화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장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위 사진처럼 검정색 고무 소재의 케이스를 분리한다.






  갤럭시 노트3에 고무 느낌의 소재로 된 케이스부터 장착한다. 이때 갤럭시 노트와 케이스간의 유격이 발생하면 완성도에서 만족감을 줄 수 없는데,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에서 얻은 노하우로 만들어져서 인지 완벽하게 제품과 부착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연결 단자와 같이 외부에 노출되야 하는 부분은 사용자가 손쉽게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디자인되어 있는 모습이다.






  플라스틱 소재로 된 케이스까지 결합한 모습이다. 세부 모습으로 살펴본 '네오 하이브리드'는 갤럭시 노트3에 꼭 맞는 케이스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기능 활용에도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작은 부분까지 완벽에 가까운 완성도를 보여주는 '네오 하이브리드'는 멋스러운 모습으로 선택하는 것 외에도 갤럭시 노트3용 전용 케이스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갤럭시 노트3에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부착하는 방법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간단하지만 그림으로 설명되어 제공된다.





  갤럭시 노트3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최신 스마트폰'답게 다양한 연결 단자와 외부 포트, S펜과 같은 탈부착 악세사리등을 갖고 있다. 그만큼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와 달리 꼼꼼하게 디자인(설계)되지 않으면 더 많은 단점이 보여지고, 사용자에게 불만을 줄 수 밖에 없다.


  그런데, '네오 하이브리드 for 갤럭시 노트3'는 현재 출시되고 있는 다양한 케이스 가운데 '추천 갤럭시 노트3 케이스'로 소개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특히, '플립커버'와 같은 형태의 케이스 사용이 불편한 분은 슈피겐 SGP의 '네오 하이브리드'가 최고의 그리고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