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때 아닌 겨울 황사와 중금속 먼지로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가까운 대형 마트로 가족과 함께 외출을 다녀왔다. 크리스마스를 약 한달 정도 앞두고 있는 요즘에도 이미 몇몇 매장에서는 2013년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행사 및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었다.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되어주세요?!



  겨울철이나 쉽게 건조해지는 만큼 회사 사무실에 놓고 사용할 핸즈크림을 구입하러 찾은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는 발 빠르게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모습이다. 화장품 관련 홈페이지에서는 보기 힘든 자연의 아름다움을 통해서 여유로운 힐링을 떠오르게 만드는 모습이 기억에 남을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좌측 상단에 있는 '사이트 홈'을 보면 '기다렸다! 2013년 GREEN CHRISTMA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라는 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실제 필자가 매장에서 보았던 '그린 크리스마스(Green Christmas)'관련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것이다!




  이니스프리의 '사이트 홈'에서는 Green Christmas관련 이벤트로 'You are the Santa(당신은 산타입니다)'라는 슬로건이 눈길을 끈다.


You are the Santa는 '이번 2013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산타가 되자'는 이벤트로 아이들의 소원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 후 다양한 SNS를 통해서 많이 공유하면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산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You are the Santa' 이벤트는 지난 11월 25일에 시작하여 채 하루가 되지 않은 시점에서 약 34만명이 공유할 만큼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20일 동안 진행되며, 서프라이즈 선물은 매주 10명의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들에게 이니스프리가 서프라이즈 선물을 보내준다. 


서프라이즈 선물은....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 이다~



  YouTube에 공유된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되세요'의 동영상이다! 유투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서 동영상을 확인하고 공유하면 아이들에게 선물(자전거)을 전달하니 이니스프리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자!


이니스프리 :: You are the Santa 이벤트 바로가기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가 30만명을 넘어서 자전거 30대를 기증한다는 것도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가 되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필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직접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스마트폰에서도 아래와 같이 쉽고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에 게시된 '산타 신청하러 가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URL을 선택한다.





  스마트폰(모바일) 환경에 맞춰서 디자인된 '그린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아이들의 소원 영상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영상 공유하고, 산타되기' 메뉴를 통해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페이스북을 비롯하여 트위터를 통해서 친구(팔로워)에게 자신이 몇 번째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의 산타가 되었는지 소개하고, 해당 동영상까지 공유가 가능하다.




  실제 스마트폰으로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면 페이스북(트위터)에 위와 같이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 프로필과 동영상이 공유된다. 필자는 555,990번째 산타로... 이벤트가 시작된지 약 5일만에 55만명의 산타가 탄생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는 이벤트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You are the Santa' 이벤트 뿐만 아니라,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캠페인을 펼치는데... 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개 구입할 때마다 500원이 세이브더칠드런에 자동 기부된다. 이니스프리의 착한 제품을 구입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산타가 되어보면 어떨까...




  그래서 구입한 것이 바로 사진 속의 '스위트 바닐라 퍼퓸드 캔들 & 퍼퓸드 디퓨저'이다. 이니스프리 품 프레그런스 라인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그만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제품이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포근함을 표현한 부드럽고 따뜻한 퍼퓸드 캔들과 퍼퓸드 디퓨저로 바닐라, 코코넛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따뜻한 향은 방 안 가득 행복함을 선사해줄 것이다!







  이니스프리 '스위트 바닐라 퍼퓸드 캔들 & 퍼퓸드 디퓨저'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입 시 '세이브 더 칠드런'에 500원이 기부되는 착한 제품이다!





  퍼퓸드 캔들은 아직 사용하지 못했지만, 퍼퓸드 디퓨저의 경우는 자주 책상에 앉아 있는 만큼 컴퓨터 앞에서 놓고 은은한 향을 즐기다보면 뭔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리스마스는 물론이고, 연말연시를 앞둔 요즘은 누구나 '나'보다 '남'을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기부 문화가 낯선 우리나라에서 익숙하지 않은 '기부'만을 강요한다는 것은 듣는 사람에 따라서 상대적인 반발심을 갖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니스프리의 'You are the Santa' 이벤트나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입시 Save the Children에 500원 기부'와 같은 방법은 '나'와 '너' 그리고 '우리' 모두를 기분 좋게 해주는 멋진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지인에게 의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이니스프리의 따뜻한 사랑이 담겨 있는 퍼퓸 캔들이나 퍼퓸 디퓨져 제품이 어떨까!


이니스프리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