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식, 가래, 기침, 위, 장, 당뇨, 비염 등등


20대 때는 위에 나열한 증상(병)들은 몸이 약하거나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해당 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3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잔기침도 생기고, 없었던 알레르기(알러지)도 생기기 시작하며, 당뇨와 같은 성인병에 대한 걱정도 자연스럽게 생겼다. 그런 와중에 '징코청'이란 은행발효효소 제품에 대한 체험을 알게 되었고, 신청하여 운 좋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글에서는 블로그 와이드를 통해서 진행하게 된 명산당의 '징코청(ginkgo clean, 은행 열매 발효액)'을 소개하려고 한다.




명산당에서 만든 징코청은 와인 포장처럼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인터넷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은행발효효소 징코청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은행발효효소인 징코청은 '건강과 아름다움(Health & Beauty)' 컨셉의 라이프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 은행발효효소 징코청 750ml(약 15일 복용량) : 75,000원에 판매됨 [홈페이지 바로가기]





패키지 뿐만 아니라 실제 제품이 담겨 있는 포장(병) 역시 와인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선물용으로 징코청을 구입해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징코청(GINKGO CLEAN)은 '은행열매 자연발효액'이다. 재래종 은행알을 5년 이상 숙성 및 발효한 것을 원료로 사용하였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효소만으로 발효했다고 한다. 나이가 들면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천식, 가래, 기침, 당뇨, 비염에 좋은 효과를 보이며, 피를 맑게 하고 강한 항산화 작용을 보여준다고 한다.


포장은 유리병으로 750ml 단위이며, 1일 2회 섭취시 약 15일 섭취량이다. 공복에 원액 10~25ml(소주잔 반잔 정도)를 물 3~5배 정도에 희석하여 섭휘하는 것이다. 석식 후 2시간이 지나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필자는 '낮 시간'을 이용하여 음용하였는데, 징코청은 구입 시 아침/낮/저녁으로 징코청을 효과적으로 음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낮 시간의 경우는 신진대사와 소효화쇼가 많이 소모되므로 점심 식사 후 효소를 보충해주는 것이 좋은데, 가급적 다량의 물을 희석하여 먹는 것이 좋다.


징코청 10~25ml 원액에 물을 5배 희석하여 마시면 된다.


[주의사항]

발효기를 거친 발효원액은 극미량의 알코올이 검출될 수 있으며 알러지 반응이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이 경우에는 희석시 물의 비율을 6배 이상으로 늘려서 음용하는 것이 좋으며 초기에는 술을 마신 것처럼 얼굴이 붉어지거나 숨이 가빠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몇 번 응용하시면 이내 적응된다고 한다. 만약, 음용 후 불편하다면 명산당 또는 구입처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발효액이라서 그런지 와인과 유사한 포장(패키징)을 보여준다. 별도의 장치 없이 손으로도 쉽게 개봉된다. 




처음 복용하는 만큼 10ml 내외의 징코청 원액을 소주잔(작은 잔)에 따랐다.


발효 원액 답게 톡 쏘는 시큼한 향이 코를 자극했다. 원액 자체를 마시는 것이 아니므로 식초 같은 향은 음용시 크게 거부감은 없어질 것이다. 




앞에서 소개한 것처럼 원액의 5~6배 정도 되는 양의 물을 준비한다. 


참고로 석식(저녁) 2시간 이후 음용시에는 징코청 10~25ml 원액에 물 2배를 희석하고, 아침 기상 시 공복에는 원액 10~25ml에 물 3배를 희석하여 음용하는 것이 명산당에서 이야기하는 가장 효과적인 음용방법이라고 한다.




징코청 원액을 물로 희석하니 확실히 향과 맛이 약해지고, 목넘김이 좋아졌다. 건강을 위해서 또는 특정한 질병 치료를 위해서 징코청을 음용하려고 하는데 맛이나 향이 불편하다면 낮 시간에 음용하고, 원액 대비 물을 5~6배 정도 양으로 희석하면 보다 마시기 편리하다.



다른 질병보다 필자는 최근 '기침'이 잦아서 은행관련 내용을 찾아보았기 때문에 '징코청'이 기침에 좋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건강에 좋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꾸준한 음용(복용)이 필요할 것이며, 은행 발효액인 만큼 기침 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징코청 온라인 쇼핑몰 : Life Shopping


*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 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