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나 '즐겨찾기 해 놓은 홈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모아서' 포스팅으로 소개한 적은 있지만, 이렇게 하나의 홈페이지를 소개하려고 글을 쓴 적은 거의 처음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특히,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사이트(홈페이지)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 바탕화면(컴퓨터 배경화면)'을 바꿀 때 사용하는 다양한 해상도의 배경화면을 다운받는 서비스만 제공한다.

 

 

  컴퓨터(노트북)를 사용하면서 '새로운 맛(?)'을 느끼기 위해서 다양한 악세사리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가장 쉽게 내 컴퓨터에 새로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바탕화면(배경화면)'을 변경하는 것이다. 빠르면 2~3분 내외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으니...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며, 동시에 배경화면만 친구와 공유하면 손쉽게 같은 배경화면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런 점에서 '배경화면(바탕화면)'은 얼마나 다양한 배경화면 소스(파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얼마나 다양한 해상도별로 보유하고 있는지가 중요하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WallpaperWide.com 사이트는 다양한 소스(그림파일)는 물론이고, 같은 배경화면도 다양한 해상도로 지원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간단히라도 살펴보면 왜 WallpaperWide.com을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우선, WallpapersWide.com에 접속하면 지저분한 광고가 없다. 우측 사이드바에 있지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다. Lastest wallpapers를 비롯하여 Top wallpapers 등의 메뉴 구성도 좋고, Categories 역시 사용성이 높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Login'을 하지 않아도 된다!

 

 

 

  원하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download)하는 것도 굉장히 쉽고 간단하다. 원하는 배경화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위 캡쳐화면처럼 '화살표'가 보인다. 즉, 해당 배경화면의 썸네일(작은 화면)을 확인하고 다운로드를 원하면 마우스로 클릭하면 된다.

 

 

 

  팝업 화면이 나타나며, 다양한 서비스로 해당 배경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서도 공유가 가능하며, 그 외 다양한 SNS 서비스도 제공된다.

 

 

 

  실제 다운로드는 위와 같이 다양한 선택을 통해서 원하는 해상도를 다운받을 수 있다.

 

  우선, Standard, Widescreen, High Definition, Mobile과 같은 장치의 디스플레이 형태를 선택하고, 이후 해상도를 선택하면 된다. WallpapersWide.com을 추천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부분이다!



.


 

  모바일은 물론이고, 컴퓨터에서도 다양한 해상도 때문에 다운로드 받기 전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는데, 고해상도의 컴퓨터(모니터, 노트북)에서는 뿌옇게 보여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의 해상도에 맞는 배경화면을 다운받으면 된다.

 

 

 

  말로만 칭찬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필자의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WallpapersWide.com에서 다운받은 1920x1080 해상도의 배경화면이다.

 

 

 

  WallpapersWide.com 덕분에 윈도우에 제공되는 '사진 변경 간격'을 5분으로 설정하여 배경화면을 더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WallpapersWide.com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