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나 무엇인가를 '선물(Gift)' 받으면 자연스럽게 기분이 좋아지고, 선물을 해 준 상대방에게 우호적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만약, 선물을 준 대상이 '사람'이 아니라 '기업'이라면 어떨까?




  SK 텔레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스마트폰을 구입 시 판매점(대리점, 영업점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바로 'Tworld Direct(티월드 다이렉트)'이다.


Tworld Direct(티월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이미 'T월드다이렉트(Tworld Direct)에서 스마트폰 믿고 구입하자!'라는 글에서 'T월드다이렉트(티월드다이렉트)'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었고, 지난 주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서 아이폰5s와 아이폰5c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T월드다이렉트'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T월드 다이렉트'는 쉽게 말해서 SK텔레콤의 고객이나 예비 고객에게 매력적인 '스마트폰 구입 찬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티월드다이렉트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방법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스마트폰 믿고 구입하자'라는 글에서 자세히 소개하였으니 확인하면 된다. 이번 글에서는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스마트폰 구입시 제공하는 T기프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Tworld 다이렉트에서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상품'인 T 기프트는 모든 스마트폰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하지만 요금제와 등급(요금제)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제공된다.




  현재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제공 중인 티기프트(T기프트)는 위와 같으며, 선택하는 요금제 및 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 필자가 선택한 'T기프트'는 바로 '뷰티가전 패키지'로 바비리스 이온 헤어롤과 1200w 트위스트 핸들 드라이어이다.





  지난 주에 도착한 T기프트의 모습이다. 커다란 상자에 선물이 들어있다는 생각은 Tworld Direct로 스마트폰을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대부분의 고객이라면 하나라도 더 챙겨주는 서비스에 고마워할 수 밖에 없고, T 기프트는 보다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가격과 함께 무엇인가를 챙겨준다는 고마움을 느끼게 해준다.





  T 기프트로 제공되는 선물(제품)에 대한 AS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이 고객 입장에서는 더욱 신뢰가 가는 느낌을 받는다.






  이번 글에서는 T 기프트로 제공되는 선물이 어떤 상태이며, '공짜(무료)'라고 해서 기대 이하의 제품을 선물해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소개하고 싶은 것이지, T 기프트로 제공되는 선물을 리뷰하기 위한 것은 아니다.



.


  즉, 필자가 선택한 '뷰티가전 패키지'의 경우 바비리스 이온 헤어롤과 1200w 트위스트 핸들 드라이어를 T 기프트로 선물받게 되는데... 하나 하나가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다. 쉽게 말해서 '돈'주고 구입하는 제품을 스마트폰 구입했다고 T 기프트로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실제로도 위와 같이 제품명을 검색하면 정상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는 스마트폰을 믿고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T 기프트도 제대로 된 선물이라는 점이 한번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을 다시 한번 구입하게 만드는 서비스로 기억되게 만든다는 생각이 들었다.


T월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