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을 보내고 2015년을 시작한지 벌써 보름(15일)이 지났다. 새로운 시작에 맞는 행동을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일들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2015년에 갖고 싶은 물건을 정하는 일이다. 새해 정초부터 무슨 지름신이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지금 당장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올 한해를 열심히 보내면서 나와 아내 그리고 가족을 위해서 이런 제품은 꼭 구입해야 겠다는 목표라고 생각하면 된다. 매년 1월이면 '올해 목표'라고 해서 10가지 목표를 세우는데 그 중 7번째 항목이 바로 '올해 꼭 구입하고 싶은 WishList'인 것이다.

 

 

다양한 목표 가운데 '갖고 싶은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성공하기 쉬운 목표가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갖고 싶은 물건을 계획있게 준비해서 구입까지 하는 것이 만만치는 않은 일이다. 생활 필수품처럼 필요한 순간에 구입해서 사용해야 하는 물건이 아니라 '내 인생에 있어서 이런 것 하나는 꼭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도록 만드는 브랜드의 제품이기 때문에 구입은 물론이고 목표로 선택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브랜드는 바로 'TUMI(투미)'이다.

 

투미(TUMI)라는 브랜드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남자를 멋스럽게 만드는 브랜드'라는 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물론 남성제품만 판매하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바로 '투미(TUMI)'이다. 그렇다면 왜 '남자를 멋스럽게 만든다'라고 투미(TUMI)를 소개하는 것일까?

 

 

 

 

 

혁신적인 기술, 모던한 디자인, 탁월한 기능성과 최고의 품질을 통해서 '투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필자에게 '투미(TUMI)'라는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와 다른 이미지(느낌)으로 다가올 수 있었던 시작은 바로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사용한 가방 브랜드였다.

 

세계적인 선진국 미국... 그 나라의 대통령이 사용하는 제품(브랜드)이라고 하면 누구나 관심을 갖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투미(TUMI)'에 대한 첫인상은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다. 

 

 

 

 

그 뿐만 아니라 투미(TUMI)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해보면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디자인 하나 하나가 너무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투미(TUMI) 홈페이지

 

 

앞에서 이야기했던 '오바마 가방'이라는 이슈를 통해서 투미(TUMI)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고, 직접 투미 제품을 사용하거나 투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소개되는 투미 브랜드 제품을 통해서 구입하고 싶은 욕구(지름신)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브랜드가 여성에 비해서 한정적일 수 밖에 없다. 기껏해야 가방, 벨트, 구두, 시계와 안경 정도? 이런 품목들을 취급하는 브랜드 역시 대부분 고가이거나 한정된 품목만 있어서 선택의 폭이 좁을 수 밖에 없다. 그 중에서 '가방'만 살펴보아도 남성들이 구입하는 가방은 크게 '백팩'과 '서류가방' 스타일의 가방이 대부분이며... 그나마도 대부분 비슷한 디자인으로 보여주며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그런데 투미의 경우는 남성 제품들에 '멋스러움'을 더하며 남성들의 지갑을 열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런 이유 때문에 올해 꼭 사고 싶은 제품을 찾기 위해서 투미 홈페이지를 방문했는데 희소식을 얻게 되었으니...

 

 

 

 

하나는 30~20% 세일 정보였고,

 

 

다른 하나는...

 

 

 

투미 앰배서더 3기 모집 공고였다.

 

 

 

두가지 소식 모두 투미(TUMI) 제품을 체험하거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던 것이다. 특히, 20~30대 남성분들이라면 '투미(TUMI)'라는 브랜드 자체에 매력을 느낄 수 밖에 없으니 분명히 '기회'이자 '찬스'라는 것에는 공감할 것이다.

 

위 소식은 모두 투미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투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