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자주 찾는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열어 간단히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에 지금 바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름하여... '떳다, 떳TOM 비행기~'




  탐앤탐스 페이스북 상단 고정 게시물을 보면 위와 같이 '떳다! 떳TOM 비행기~!'이벤트로 접속할 수 있는 URL 및 간단한 이벤트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좋아요'를 눌러야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다'라는 안내 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좋아요'를 누르면...




  위와 같이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용자 정보 공유(공개 프로필 및 친구 리스트)를 확인하게 된다.




  '떳다 떳TOM 비행기'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른 후 위와 같은 화면에서 '탑승수속'을 클릭한다. 우리가 비행기를 타기 위한 것과 유사한 방법이므로 쉽게 이벤트 응모과정이 이해될 것이다.


 


  이벤트 정보를 공유할 페이스북 친구를 최대 10명까지 선택한 후 '완료'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는 끝이 난다. 탐앤탐스의 '떳다 떳TOM 비행기' 이벤트는 '세계탐방대 이벤트'와 연결되는 내용이다. '세계탐방 이벤트'는 탐앤탐스 동아리 지원 프로젝트로 해외 현지에서 국가대표팀, 한류 문화, 독도 등 대한민국을 널리 알릴 동아리를 모집하는 행사'이다.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관심있는 분들은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탐앤탐스 2014 우리동아리 세계탐방대 이벤트


  

[이벤트] SNS(페이스북, 트위터)로 공유하고 기프티콘(2장) 선물받자!

  '떳다 떳TOM 비행기'와 관련된 이 글을 SNS로 공유해주신 분들께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공유해주신 SNS 주소와 성함, 연락처(기프티콘 받으실 휴대전화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신 분 가운데 선착순 5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