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스토어가 오늘(4월 18일)부터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름하여 '꿈의 차 벤츠를 쏩니다!'가 바로 그것이다.


  남자에게... 그것도 20, 30대는 물론이고 40, 50대대 아니 그 이상의 분들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다양한 선물이 있겠지만 최고 중의 최고를 꼽으라면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최고라고 하면 당연히 '벤츠'가 아닐까.




  과거 인터넷에서 이슈가 되었던 재미있는 이야기 중 하나로 '남자들이 화장품을 잘 모르는 것처럼, 여성들은 자동차를 잘 모른다'라는 것이 있었다. 자동차의 외관을 보고 바로 알아보는 남자들의 모습을 여자들은 신기하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런 여성들도 딱 보면 아는 것이 있으니 바로 '벤츠(BENZ)'이다. 




  벤츠(Benz)라는 브랜드는 물론이고, 벤츠의 '엠블럼'까지 여성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고의 자동차'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가 바로 '벤츠'이다.


  수많은 남성들의 '꿈의 차, 벤츠'는 운전하는 사람의 '품격'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그런 이미지를 갖고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벤츠'를 선호하고, 벤츠를 갖고 싶어야 한다. 하지만 문제는 '가격' 아무리 저렴한 모델을 구입해도 '벤츠'는 어디까지나 '벤츠'이기 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 절대 아니다.


  그런 '꿈의 차(드림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으니... 4월 18일부터 4월 27일까지 10일간 T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꿈의 차 벤츠를 쏩니다! 시즌1'이 바로 그것이다.


이벤트 바로가기

 

웹 : http://bit.ly/15gKKD0  ||  모바일 : http://bit.ly/17n4scS


 


  인터넷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우리가 '관심'을 갖게 되는 이벤트의 조건 중 하나가 바로 '갖고 싶다'라는 생각을 불러다주는 경품일 것이다.


  그런 점에서 '꿈의 차 벤츠를 쏩니다!'는 달라도 너무 다른 '최강 경품'을 1등 경품으로 제시했다.



  벤츠 C클래스(C-Class)가 바로 1등 경품인데...




  벤츠 C-Class의 모습은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질 만큼 충분히 멋지다! 무엇보다 가격 역시 4천만원에서 5천만원대로 그 가격 역시 '최고의 이벤트'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벤트에서 '1등, 벤츠'를 받기 위한 조건은 무엇인지 궁금할 것이다. '꿈의 차, 벤츠'를 받기 위해서 해야 하는 준비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


럭키티켓을 15개 이상 모은 고객 중 추첨


 럭키티켓? 럭키티켓이 뭔지는 모르지만 '15개' 이상만 모으면 추첨을 통해서 누구나 '벤츠 C클래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T스토어(SK플래닛)'에서 진행하는 만큼 경품 지급에 있어서는 당연히 믿을 수 있다. 


  그러면 이제 '럭키티켓'을 15개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자!



  럭키티켓은 '티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만큼 스마트폰에 '티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어야한다. 만약 설치되지 않은 스마트폰이라면 '여기'를 눌러서 모바일 T store부터 설치하자! 참고로 T store는 이동통신사 구분 없이 SKT는 물론이고, KT, LG U+ 고객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T store 설치하기


  T 스토어가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이라면 아래 URL을 선택하여 '럭키티켓'을 모으러 가보자!



  '럭키티켓'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위 캡쳐화면처럼 'T 스토어(T store)'를 돌아다니면서 '이벤트, 벤츠를 쏩니다' 아이콘이 보이면 터치하면 된다. 


  하루 최대 3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총 10일이므로 최대 30개까지 럭키티켓을 모을 수 있다. '벤츠'를 받기 위해서는 15개의 럭키티켓이 필요한 만큼 이벤트 기간 중 부득이한 사정이 있어서 럭키티켓을 모으지 못한 날이 있어도 충분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할 만큼 '가능성 높은 이벤트'이다.


  재미있는 것은 '럭키티켓'을 모으는 것이 '벤츠 C클래스'와 '대교 스마트 아이빔', T스토어 캐쉬(3만점)', '문화상품권(5천원권)'과 같은 추첨 이벤트만을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은 물론이고, 아래와 같이 'T스토어 캐쉬100P'로 사용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인 열흘간 럭키티켓을 30개 모두 모았다고 할 때, T스토어 캐쉬로 총 3,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이 포인트를 이용하여 어플 다운로드는 물론이고, 무한도전, 런닝맨, 아빠 어디가와 같이 유명 TV 프로그램의 VOD 역시 편당 700원으로 계산할 때, 4편이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말 그대로 '꿩먹고, 알먹는 이벤트'인 셈이다. (여기서 꿩은 벤츠 C클래스 추첨 이벤트 응모이며, 알은 3,000포인트의 T스토어 캐쉬를 말한다.)




  QR코드로 이벤트와 T스토어 어플 다운로드 경로를 추가했다. 보다 빠르게 이벤트 페이지 및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은 분들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QR코드 리더로 위에 있는 QR코드를 촬영하면 된다.




  이번 'T스토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4월 27일까지 시즌1을 진행하며, 그 이후에는 5월 15일부터 5월 24일까지 다시 열흘간 '시즌2'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멋진 '꿈의 차, 벤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은 물론이고, T스토어의 멋진 어플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지금 바도 도전해보자!


T스토어의 '꿈의 차 벤츠를 쏩니다! 시즌1' 바로가기
웹 : http://bit.ly/15gKKD0 || 모바일 : http://bit.ly/17n4scS

 

*위 글은 T스토어의 지원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