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를 낳아서 기르다 보니 전과 달라지는 일상 생활 속 모습을 경험하게 된다. 육아만큼 급속도로 나를 바꿀 수 있는 것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만큼 내가 아닌 누군가를 위해서 살아가는 것이 바로 '육아'가 아닐까 생각한다. 한달에 한번 갈까 말까 하는 곳이 '빵집'이다. 빵을 싫어해서라기 보다는 다른 먹거리가 많으니 빵집에 들려서 빵을 사는 경우가 그렇게 자주 있지 않았던 것이다. 그런데 아이가 돌을 지나면서 '빵맛'을 알아버렸고, 많은 양의 빵을 먹는 것은 아니지만 신선한 빵을 먹이고 싶은 마음에 1~2일에 한번씩 빵집에 들려서 아이가 좋아하는 빵을 구입하고 있다.

 

이런 생활 속 변화는 나도 모르게 '빵'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만들었고,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SK텔레콤의 'T매니아' 부가서비스 역시 '빵' 때문에 매력을 느껴서 이렇게 소개 글까지 작성하게 된 것이다.

 

 

 

 

SK텔레콤에서 내놓은 'T매니아'는 월정액 부가서비스이다. 보통 SK텔레콤이 서비스 하는 '부가서비스'라고 하면 유/무선 통화나 데이터 관련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 SK텔레콤은 '영화', '베이커리', '쇼핑' 그리고 '커피'라는 4가지 카테고리를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T매니아'라는 부가 서비스를 내놓은 것이다.

 

그 중에서 필자의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T매니아'의 '베이커리'였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필자의 아이가 1~2일에 한번씩 들리는 빵집이 바로 T매니아의 베이커리 선택시 제공되는 '상품권'과 '식빵'의 브랜드 '파리바게트'였으니 T매니아의 베이커리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보다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T매니아는 영화, 베이커리, 쇼핑, 커피 4가지 카테고리 중 매월 하나의 카테고리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월정액 서비스이다. 각 카테고리를 선택시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영화 : 영화예매권 1매 + 콤보 2천원 할인권

베이커리 : 5천원 상품권 + 식빵 1개

쇼핑 : 할인 쿠폰 7천원 상당 + 배송비 2천원 할인쿠폰

커피 : 아메리카노 1잔 + 아메리카노 50% 할인쿠폰

 

영화, 베이커리, 쇼핑,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 볼 만한 혜택들이다. 특히, T매니아 가입이 3,300원이라는 월정액인 만큼 소비자(고객)입장에서 3,300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면 '남는 장사'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T매니아에 대한 설명은 다른 어떤 것보다 아래 내용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영화, 베이커리, 쇼핑, 커피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특정 브랜드의 제품(서비스)인 만큼 T매니아를 가입하기 전에 자신이 이용하는 서비스인지 확인이 가장 중요하다. 필자의 경우 '베이커리'가 평소 자주 가던 '파리바게뜨'의 5천원 상품권과 정통우유식빵이라는 점을 확인했을 때 제공되는 2가지 혜택 모두 필자에게는 '혜택'이 될 수 있었고, 그런 점에서 3,300원의 투자(?)를 통해서 약 7,200원의 혜택을 받으며 2배 이상의 혜택을 받은 것이다.

 

영화, 쇼핑, 커피 역시 자신이 이용하는 브랜드(메가박스, 엔제리너스, 11번가)라면 T매니아는 실질적인 2배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줄 것이다.

 

T매니아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