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 '알뜰폰'관련 글을 작성하면서 얻게 된 다양한 알뜰폰 정보를 지인에게 소개하는 경우가 최근 잦아졌다. 이유는 역시 '통신비 절약'을 위한 방법 중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바로 '알뜰폰'이기 때문이다. 국내 이통사의 망(시설)을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저렴한 요금제로 요금 부담을 줄여 놓은 것이 바로 '알뜰폰'이기 때문에 보다 통신비 절약에 있어서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SK알뜰폰 7모바일'의 경우는 SK텔레콤의 망(시설)을 이용하는 만큼 전화 및 데이터 사용에 있어서는 '알뜰폰'이라고 해서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면 사용자 입장에서 염려하는 부분은 '단말기'밖에 없을 것이다. 하지만 SK알뜰폰 7모바일은 단말기 선택(스마트폰 선택)에 있어서도 여느 이통사보다 매력적인 방법과 기기를 제공하고 있는데... 바로 'SK알뜰폰 7모바일 다이렉트'이다.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는 공식 온라인 직영샵으로... SK알뜰폰 7mobile에서 취급(판매)하는 단말기 및 요금제 정보를 가장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거나 제품 정보를 얻는다는 점에서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는 알뜰폰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전화) 문의를 하지 않고도 365일... 24시간... 고객(소비자)가 원하는 상황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가능하면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



지난 주 직장 동료와 스마트폰관련으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갤럭시 노트5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나왓다. 이때 필자의 머리 속에 떠오른 것이 바로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였다. 단통법으로 이통3사의 경우는 거의 비슷한 가격과 판매조건(요금제)를 유지하고 있으니 소비자(고객)입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알뜰폰' 밖에 없는 것이다.






SK알뜰폰 7mobile은 오래되거나 중저가 스마트폰을 취급하는 '알뜰폰' 이미지를 벗어나서 갤럭시 노트5를 비롯하여 갤럭시 S6, 갤럭시S6 엣지 등 출시 6개월 이전의 최신 스마트폰도 판매하고 있다. 즉, 소비자(고객) 입장에서 알뜰폰으로 저렴한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일 수 밖에 없다.




SK알뜰폰 7mobile의 이런 매력적인 행보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고...




SK텔레콤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폰인... 루나(LUNA)폰까지 SK알뜰폰 7mobile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최신 스마트폰이자...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최근 가장 핫한 인기를 설현이 광고하는 '설현폰'으로 유명한 스마트폰이 바로 '루나(LUNA)'이다.




루나 관련 리뷰는 필자의 블로그에서도 몇번 소개한 적이 있다. 출시 한달반이 지난 지금까지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최고라고 할 만큼 비교 대상이 없을 정도이다.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생각하는 분들 중 가장 핫한 '루나폰(설현폰)'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는 분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만큼 SK알뜰폰 7mobile에서 알뜰폰 통신사 중 제일먼저 루나폰을 최저요금제에 최대 보조금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루나폰을 원하는 소비자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밖에 없다.




풀메탈 스마트폰, 5.5인치 FHD 디스플레이 탑재, 3G RAM, SD 메모리, NFC 그리고 카메라

특히, 루나폰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루나폰 가격'이다. 루나폰 출고가는 44만 9900원... 성능 대비 저렴한 출고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루나폰(LUNA)'을 SK알뜰폰 7mobile에서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에서 위와 같이 요금제 별 금액(지원금, 통신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알뜰폰 요금제 중 가장 많이 선택하는 LTE24 요금제를 선택해도 월 30,630원 정도로 루나폰을 구입할 수 있다. 이는 SK텔레콤의 밴드데이터29 요금제 선택시 월 47,593원을 지불하는 것보다 약 17,000원 정도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알뜰폰 7mobile의 'LTE24'요금제는 통화량이 적고, 데이터는 카톡이나 간단한 인터넷 검색을 하는 분들이 선택하는 저렴한 요금제이다. 이런 요금제를 선택시 단말기 구입 가격이 높은 것이 일반적인데... SK알뜰폰 7mobile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루나폰'을 구입시 높은 지원금을 제공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었다.




한달 기기값과 기본료 다 합쳐서 3만원(30,630원)으로 

최신 스마트폰인 '루나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젋은 사용자 뿐만 아니라 효도폰으로 스마트폰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일 것이다. SK알뜰폰 7moble은 경쟁력  있는 요금제를 서비스함과 동시에 꾸준히 최신 단말기(최신 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다른 알뜰폰과 다른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 이 글은 SK알뜰폰 세븐모바일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