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짧다~짧다~ 했지만 이렇게 짧을 줄은 정말 몰랐다. 추석 연휴때 뭔가 하나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 어머니를 도와서 차례준비를 하며 보낸 추석은 벌써 내일이 마지막이다. 그 흔한 영화 하나, 책 한권을 읽지 못했는데 연휴가 끝이라니 너무도 아쉬웠다.

  그러던 중 인터넷 웹서핑중 하나의 동영상을 보았다. '남녀탐구생활'이였다. 필자가 처음 본 남녀탐구생활의 에피소드는 '인터넷사용 편'이였다. (지금 생각해도 웃긴다. ㅋ^^) 정형돈과 정가은(8등신 송혜교라고 유명세를 얻은 탤런트)이 출연했다.

  남녀탐구생활이라는 이름처럼 '남과 여'에 대한 차이를 일상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작은 소재로 이야기해 나가는 것이다. 여기서 작은 소재라고 하면 군대이야기, 쇼핑이야기, 인터넷사용이야기등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활하면서 누구나 겪는 이야기들을 말한다.

  너무 리얼하고 동감이 되는 이야기라서 웃음이 절로 나온다. 웃음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보는 순간에는 이성에 대한 이해까지 가능할 정도였다. 자극성 최고의 케이블방송국인 'tvN'에서 방송하는 케이블방송치고는 자극성이 없는 프로이다. 빵빵 터지는 웃음 뿐만 아니라 '동감'하게 되는 모습을 보면 성공이 예상되는 프로그램이다.

[재밌는TV 롤러코스터 - 남녀탐구생활]
방송정보 : tvN 토 23시00분
출연자 : 정형돈, 정경호, 정가은, 서영, 최은주등
*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유투브등)에서 '남녀탐구생활'을 검색하면 지난 방송 시청가능

  만약 필자처럼 추석때 특별한게 없으신 분들이라면...지금껏 느끼지 못한 새로운 방송프로그램 '남녀탐구생활'어떠세요? 가끔 남들이 잘 모르는 새롭고 재미있는 방송프로그램을 다른 분들테 알리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 

  맛보기로 필자가 유투브에서 보고 포~~옥~!! 빠진 '남녀탐구생활 - 인터넷사용편'을 아래에 링크했습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여러분~ 남은 추석연휴, 해피 한가위 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