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Culture

네버엔딩스토리 . . . DJC

세아향 2010. 5. 31. 11:02

  드디어... 아니 벌써... 인플루언스의 최종회가 공개되었다. 올해 3월부터 인터넷을 통해서 이슈화되었던 '인플루언스'가 10번재 에피소드로 마무리 된다는 것이 필자와 같이 DJC의 비밀을 궁금해하던 분들에게는 '드디어'라는 표현이 맞을수도 있지만... 그 비밀을 기다려온 3개월의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온거 같아서 '벌써'라고 표현해도 맞을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플루언스 10화'는 지난 9화와 연결되는 내용으로 이설과 W의 만남에 대한 내용이 중심으로 다루어지고 있다. 그럼 DJC의 비밀이 어떻게 밝혀지는지 우선 인플루언스 마지막 에피소드의 내용부터 살펴보는게 어떨까.



  인플루언스에서 가장 중요한 소재가 'DJC'였다면... 에피소드 10까지 이어지는 DJC의 비밀에는 중요한 것이 있었다. 바로 '약속'이다. 약속에 대한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것은 DJC와 인플루언스에서 다루어진 가장 중요한 내용이자 이야기의 중심이였다.


  에피소드 10편에서 이설과 J에 대한 이야기에도 '약속'에 대한 소중함이 있었고... 그것이 바로 DJC를 이끌어올 수 있는 중심이 되었다.


  J와의 키스를 통해서 자신이 잊고 있던 '약속'을 알게 된 화이트 W는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고, 지금까지 자신이 DJC를 쫓던 이유를 알게 되었다.



  DJC에서 버림받았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DJC와의 약속... 즉, J와 한 약속을 잊고 있었다는 것을 반성하는 화이트 W. 그는 주빌리에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지만 자기가 지금까지 한 잘못을 뉘우치며... J를 주빌리에서 해방시켜준다.



그리고 주빌리 속으로 사라지는 화이트 W... 

하지만 인플루언스의 이야기는 결코 쉽게 끝나지 않고, 다시 시작된다. 
DJC를 쫓는 오드아이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도와주는 W와 J...



  인플루언스는 이렇게 마무리 되어진다. 사실 '마무리'라는 말보다 '새로운 시작'처럼 느껴지는 것이 이번 에피소드를 보고 느낀 점이다. 개인적으로 J의 현대식 복장을 보면서 왠지 '인플루언스 시즌2'가 기다려지는건 왜일까? 


  에피소드 10까지 진행되었던 '인플루언스'는 그래픽노블과 영화라는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인플루언스와 DJC를 표현해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의 출연진 역시 '이병헌', '한채영'등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왔고... 에피소드를 보는 동안 작품에 몰입할 수 있는 흡입력도 보여주었다.




[이벤트] 영향력있는 그들의 만남, 윈저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DJC의 아쉬움을 달려고, 월드컵의 감동을 미리 전달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본다. 말 그대로 '영향력 있는 그들의 만남, 윈저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이다. 월드컵을 코앞에 두고 있는 요즘 가장 '영향력'있는 사람이 있다면 '축구대표팀'이 아닐까. . . 그 중에서도 맨유에서 뛰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팀 주장인 '박지성'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하다. 최근에 있었던 일본과의 평가전에서도 일본팬들이 '박지성'을 응원할 정도라고 하니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이런 박지성의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면 어떨까? 그것도 단 두글자만 입력하면 응모는 끝! 정답은 아래 그림처럼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는 사실! DJC가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